뷰 본문

웹툰을 원작으로 영화화된 '신과 함께'!!
영화 <신과 함께>에 이정재는 염라 역할로 출연하는데요.
말만 특별출연이지 거의 주조연 급의 분량으로 모두의 시선을 잡아끌었답니다.
뚜둔-!!!!!!
눈빛만 봐도 주연이자너~~~!
염라포스 장난아니죠~?
이정재는 평소 잘 알고 지내는 김용화 감독의 제안으로 특별출연을 수락했는데요. 하루에서 이틀 정도의 간단한 촬영이라고 들었으나 실제로는 30회 차나 촬영을 했다고 밝혔어요. 헉~~~! 30회 차면 특별출연이 아니지 않나요...?!? 이정재는 "이래도 되나"싶었다고 너털웃음을 지으며 소감을 밝혔어요.
최근 방영 중인 화제작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배우 산소 같은 여자 이영애 씨가 깜짝 출연하여 모두를 놀라게 하였어요! 우와~ 너무 아름다운 것 아니에요~?

이영애는 데뷔 20여 년 만에 첫 카메오를 이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했다고 해요. 와우~!
서현진은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2>에서 여주인공 역할을 했었죠. 이어진 <식샤 3>에 깜짝 등장하며 반가운 얼굴을 보여주었어요.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를 보는 재미는 특별 출연하는 배우들을 감상하는 것! 또한 크게 한몫하는 것 같아요. 그렇죠~?
'식샤를 합시다' 시즌 1의 여주인공이었죠~ 이때 박준화 감독과의 함께 했었던 것에 대한 의리로 배우 이수경이 특별출연했어요. 박서준의 엄마 '최여사' 역으로 나왔답니다.
배우 정소민과 이민기는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부부로 함께 연기했었죠~! 이때 박준화 감독의 인연으로 이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도 특별 출연을 흔쾌히 허락했다는 소식이에요.
'김비서'의 엄마로 출연해 씬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하고 갔죠.
서효림이 왜 활짝 웃다가 정색을 하고 있냐면요~?!
이혼 전후 온도차를 실감 나게 연기한 거예요.
특별 출연임에도 임팩트 있는 연기를 하고 갔어요!
와우~~ 김비서에는 정말 많은 연예인들이 깜짝 특별 출연해 이슈를 만들었었네요~~! 네 번째로는 개그우먼 박나래의 목소리 출연이에요! 음란마귀 캐릭터와 잘 어울려 특별히 섭외됐다고 해요.
로맨틱 코미디에 빠지면 섭섭한 로코 달인 정유미! 정유미 또한 특별 출연으로 박서준, 박민영 와 삼자대면을 했다고 해요. 와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