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마약을 한 이유에 '전 와이프'를 언급한 쉐프 이찬오

BY. MAXIM 나주희
프로필 사진
MAXIM KOREA 작성일자2018.07.11. | 8,571 읽음
댓글
헉!

안녕하세요!
최근 마약 투약 관련해서 이찬오의 의미심장한 발언으로
방송인 김새롬에 대한 관심이 모아졌다고 하는데요.
어떤 일인지 한번 살펴볼게요.
#스타 셰프, 이찬오의 몰락(?)

이찬오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덩치는 크지만 순수한 캐릭터로 인기를 얻은 스타 셰프예요. 특히 이렇게 아이처럼 웃는 모습이 더 순수하게 비쳤죠.

출처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쳐

또한 2015년 8월 김새롬과의 4개월 연애 끝에 초고속으로 결혼을 하며 다시 한번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어요. 저도 얼마나 놀랬는지요~~!

출처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쳐

그러나 두 사람은 결혼 후 여러 구설수에 오르며 결국 1년 4개월 만에 협의 이혼을 하고 말았어요.

출처 : 김새롬 인스타그램
#마약 해시시란?

마약 해시시는 대마초를 농축한 거라 대마초 보다도 환각성이 강하다고 해요. 일반 대마초의 3~4배 정도 더 쌘 마약이라, 환각을 볼 확률이 더 높다고 해요.

결국 6일 공판에서 검찰은 마약류 소지 및 흡입 혐의로 이찬오에게 징역 5년을 선고했어요.

출처 : 시사상식사전
#마약을 한 이유에 대해 '전처'를 언급하다.

이찬오는 마약 혐의는 인정하나 해시시 밀반입은 사실이 아니라며 부정했어요. 그리고 대마 흡입 이유가 전처 김새롬과의 결혼 생활에서 힘들었던 점과 이혼 때문이었다고 말합니다. 김새롬과의 이혼 후 우울증을 앓게 되었고, 그 치료를 위해 마약을 흡입했다고 주장해요.

출처 : SBS 한밤의 연예뉴스 방송 캡쳐
난감

이에 네티즌들은 "왜 남 탓을 하냐", "배려 없다", "찌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는데요.

그 이유는 지난 1월, 이혼 후 첫 출연한 방송에서 이혼에 대해 김새롬이 차분하게 심경을 전한 모습과는 비교되는 모습이었기 때문일 겁니다.
김새롬의 행보
#김새롬, 이혼 후 첫 방송 출연하며 "모든 게 내 탓"

김새롬은 첫 방송 출연을 하며 심경고백을 하는데요. "이찬오의 외도나 김새롬의 가정폭력 등 떠도는 소문은 이혼을 한 결정적인 계기가 아니었다"며 말문을 열었어요. "사랑하는 것과 함께 사는 것이 다르다는 것을 느꼈다"며 함께 살아가는 과정에 서툴렀고 감정을 표현하는 것에 익숙지 못했음을 얘기합니다.

이찬오에 대해서도 "이 일은 나만 겪은 게 아닌 두 사람이 겪은 일이다. 상대방(이찬오)도 나만큼 아픔을 겼었을 거라 생각하며, 얼른 극복했으면 좋겠다"며 이찬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죠.

출처 : MBC 에브리원 방송 캡쳐
난 안될거야

너무 대비되는 두 사람의 행보에 더욱더 이찬오에 대한 비난의 물결이 거세지고 있네요. 비록 마약 흡입에 대한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의 뜻은 내비쳤지만, 이 과정에서 자신의 잘못을 덮으려 이혼한 전처를 언급한 점은 쪼~~~ 끔... 미성숙한 모습이 아니었을까 생각이 됩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자취생으로살아남기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