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이름 변경한 게 신의 한 수인 스타 12

BY. MAXIM 박소현

422,34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북둥둥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이름을 종종 바꾸곤 하는데요. 오늘은 이름을 바꾸고 확 뜬 스타들의 이야기를 모아 왔습니다.
# 김규리

배우 김규리는 2009년 7월 '김민선'에서 개명한 사실을 밝혔습니다. 과거 이명박 대통령 정부 당시 미국산 쇠고기 수입에 반대 의견을 표출했다는 이유로 배우 활동에 지장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해요. 지난 2011년 "벼랑 끝에 서 있는 느낌이었다"며 "조금만 더 밀려가면 떨어질 것 같은 그런 순간에 개명을 선택하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 연우진

원래 이름이 김봉희였던 연우진은 서지후라는 예명으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데뷔 후 생각처럼 일이 잘 풀리지 않자 연우진은 작명소를 방문해 지금의 이름을 갖게 됐습니다. 이후 연우진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게 됐죠.

# 송하윤

송하윤의 본명은 김미선입니다. 데뷔 초기엔 김별이란 이름으로 활동했죠. 이후 각종 영화와 드라마, 광고 등을 통해 얼굴을 비춰온 김별은 2012년 송하윤으로 이름을 바꾸고 새롭게 시작했습니다. 전 소속사 대표가 계약이 끝날 때 선물로 지어준 이름이라고 합니다. 김별이라는 이름도 마음에 들었지만, 오랜 활동을 위해 개명하라는 주변 권유를 받고 개명했습니다.

사랑에 빠졌어
개명했다는 사실을 몰랐던 스타들도 많죠?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