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7월, 가장 기대되는 드라마는?

BY. MAXIM 박소현
프로필 사진
MAXIM KOREA 작성일자2018.07.07. | 11,584 읽음
댓글
짝짝짝
7월에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가 많습니다. 오늘은 그 소식을 모아봤습니다.
# 식샤를 합시다3:비긴즈

tvN '식샤를 합시다3:비긴즈'는 7월 16일 첫 방송됩니다. 서른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입니다. 2013년 시즌1이 방송됐는데 벌써 세 번째입니다. 드라마에 먹방이라는 새로운 소재를 끌어왔죠.

관련기사 : MBN · '식샤3 김동영·병헌·서벽준, 오늘(6일) '충재화실' 출격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았습니다.

출처 : MBC ·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X이시영! 역대급 '돌+아이'의 탄생! 1ROUND 티저 공개!
# 친애하는 판사님께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7월 25일 첫 방송됩니다. 윤시윤은 이 드라마에서 1인 2역을 하게 됩니다.

출처 : _SBS · [1차 티저] 나를 심판한 것은 법인가, 당신인가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은 전과 5범 동생 한강호와 수석 판사 형 한수호를 동시에 연기합니다.

출처 : _SBS · [메이킹] 꿀잼 예약♥ 친애하는 판사님께 대본리딩 현장!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7월 27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는 임수향, 차은우, 조우리, 곽동연이 출연합니다.

출처 : JTBC · [티저 2] 아직은 이쁜 것에 서툰 강미래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이 드라마도 웹툰이 원작입니다.

출처 : JTBC · [티저 1] 감성 충만 '강미래'의 예측불허 캠퍼스 라이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가자 얘들아
어떤 드라마가 가장 기대되나요?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카톡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