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데뷔 10년 만에 처음으로 연애 공개한 황우슬혜.love

BY. MAXIM 나주희
프로필 사진
MAXIM KOREA 작성일자2018.07.04. | 88,977 읽음
댓글
하트뿅뿅
열애설이 유독 많이 터지는 올여름이네요.
핫하다 핫해!
이번에는 배우 황우슬혜의 열애설이에요.

#황우슬혜, 1살 연하의 사업가와 연애 중(LOVE)

배우 황우슬혜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1살 연하의 훈남 사업가와 3개월째 연애 중이라고 해요. 올해로 나이가 40세인 황우슬혜! 정말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최강 동안 미녀죠.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이 외모가 40대라니! 말도 안 돼~~~~~! 남자 친구와 함께 취미생활을 하며 사랑을 더욱더 키워나가고 있답니다.

#황우슬혜가 누구야~?

황우슬혜는 올해 데뷔 10년 차의 배우인데요. 영화 <미스 홍당무>, <과속 스캔들>, <장수 상회>, 또 최근 개봉한 <레슬러>에도 출연한 실력파 연기자예요. 드라마는 또 어떻고요. <선녀가 필요해>, <위대한 조강지처>, <혼술남녀> 등에 출연했었죠. 황우슬혜는 2008년에 <미스 홍당무>로 데뷔를 한 이래로 열애설이 없었는데요. 이번에 쿨하게 연애 중인걸 인정하며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고 있어요.

관련기사 : MBN · 황우슬혜, 열애 하더니 더 예뻐졌네 '사랑스러워'
#그녀는 살짝~쿵 사랑의 흔적을 남겼다.

황우슬혜의 인스타에는 이런 책의 한 글귀가 업로드 되어있어요. '외롭기 때문에 당신의 외로움을 같이 공감할 수 있다'는 내용인데요.

출처 : 황우슬혜 인스타그램
발그레
이 말을 지금의 남자 친구에게 하는 게 아니었을까~ 조심스레 예상해 보았어요. 외로움을 아는 사람끼리 서로 외로움을 보듬어 가자는 뜻 같아요. 후훗~ 제 생각이에요. 

#남자를 볼 때 가장 중요한 건 "말과 행동"

황우슬혜는 남자를 만날 때 "말과 행동"을 가장 중요하게 본다고 해요. 외모가 중요한게 아니라고 했어요. 외모만을 봤더라면 이미 잘생긴 배우들과 열애설이 났을 거라며!!

출처 : MAXIM KOREA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어떻게 유혹해요~?

황우슬혜는 맘에 드는 사람 얼굴도 제대로 못 쳐다본대요. 부끄러워서 딴짓만 할 정도 소극적인 캐릭터로 변신한다고 하는데요.

출처 : MAXIM KOREA
하트를 드려요
그렇다면~? 현재 남자 친구 분의 적극적인 데쉬가 있지 않았을까~~? 예상해 봅니다.

그나저나 이 화보가 몇 년 전에 맥심에서 찍은 화보인데, 나이는 저만 먹나봐요. 황우슬혜 씨, 정말 동안이에요. 어쩜 이렇게 동안일 수가 있죠~~!

출처 : MAXIM KOREA

그녀의 많은 팬들도 열애 소식에 뜨겁게 축하의 인사를 보내고 있답니다. 황우슬혜 씨, 연애 너무너무 축하하고요~~ 이쁜 사랑 하길 바라요.

출처 : 황우슬혜 인스타그램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라면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