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같은 멤버가 전하는 아이돌 숙소 생활 폭로 모음

BY. MAXIM 박소현
프로필 사진
MAXIM KOREA 작성일자2018.06.29. | 201,110 읽음
댓글
가자 얘들아
아이돌의 경우 숙소 생활을 하면서 지냅니다. 오늘은 같은 그룹 멤버가 폭로한 숙소 생활 모습에 대해 가지고 왔습니다.
# 워너원

Mnet '워너원고'를 통해 워너원 멤버들은 서로의 숙소 생활을 폭로했습니다. 제작진이 "근데 듣기에는 재환이가 더럽다면서요?"라고 묻자 워너원 멤버들은 격한 공감을 표했죠.

이에 질세라 김재환은 "하성운 형이 살짝 노출증이 있다. 상상에 맡기겠다"라고 폭로했습니다.

출처 : MNET · [1화] 숙소를 뒤덮은 붉은 실의 정체 그리고 까치집즈

옹성우는 "진영 군이 참 오래 씻는다"며 배진영의 습관을 폭로했죠.

또 옹성우는 "김재환 군은 자면서"라고 운을 뗐고, 당황한 김재환은 어쩔 줄 몰라했습니다. 이어서 옹성우가 폭로한 내용은 바로...!

출처 : MBC

"재환 군은 자면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방에 갔는데 말을 하더라"라고 폭로했죠.

출처 : MBC
# JBJ

JBJ도 서로의 숙소 생활을 폭로했습니다. 김상균은 '숙소에서만 보기 아까운 멤버'로 노태현을 지목했죠. 김상균은 "섹시한 매력이 너무 넘쳐서 숙소에서만 보기 아깝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출처 : C26 · [2회] #3 JBJ 숙소 규칙 정하기
# 뉴이스트W

뉴이스트W 렌의 숙소 생활도 폭로됐습니다.

출처 : MBC Plus

그 목격자는 같은 멤버 아론.

출처 : MBC Plus

집에 같이 있었는데 불러도 아무 말이 없자, 아론은 수상함을 감지했다고 해요.

출처 : MBC Plus

ㅋㅋㅋㅋㅋ실컷 말하려다가 주춤했는데요. 이러니 더 얼마나 어마어마한 이야기일지, 궁금해졌습니다.

출처 : MBC Plus

아론이 렌의 방문을 열고 목격한 모습은!! 렌이 집에서 알몸에 선글라스를 끼고 격렬하게 춤을 추고 있었다고 해요.

출처 : MBC Plus

둘 다 민망한 상황이었겠네요?

출처 : MBC Plus

뉴이스트W 렌 왈 "옷을 입고 춤을 추면 땀이 많이 나서 더우니까 벗게 된다. 여기가 무대라는 느낌을 느끼기 위해 선글라스를 착용했다"고 합니다.

출처 : MBC PLUS · 멤버들의 폭로열전, 흥부자 렌의 은밀한(?) 사생활 본적 있다!
# 2AM

정진운은 임슬옹의 숙소 속 모습을 폭로했습니다. 정진운은 "한 번은 제가 새벽에 작업하러 나가는 시간이었고, 형은 들어오는 시간이었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출처 : MBC

이어 "문이 열리는데 발자국 소리가 한 명이 아니었다"라고 밝혔죠. 그러면서 "형이 데이트할 곳이 없으니까 숙소로 왔더라"라고 폭로했습니다.

출처 : MBC
# 승리

비아이는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연습생 때 빅뱅이 사용하던 전 숙소에 들어갔는데, 승리가 두고 간 야한동영상 외장하드가 있었다"고 말해 승리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일본 AV 배우들의 이름으로 분류까지 돼 있었다는 말에 승리는 "나는 외장하드로 보지 않는다. 그렇게 분류해서 보는 멤버는 따로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죠.

출처 : JTBC
짝짝짝
다음에는 걸그룹의 숙소 폭로전을 모아 오겠습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라면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