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관객 수 200만 명에 대처하는 '탐정' 배우들의 자세

BY. MAXIM 박소현
프로필 사진
MAXIM KOREA 작성일자2018.06.27. | 11,997 읽음
예예예
권상우, 성동일, 이광수 주연 영화 '탐정: 리턴즈'가 20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이러한 흥행 속도는 2015년 개봉한 전편 '탐정: 더 비기닝'을 뛰어넘은 성적입니다.

출처 : CJ 엔터테인먼트 · '탐정: 리턴즈' 애드립 열전 영상!

대표적인 한국 시리즈 영화 '타짜' 시리즈와 같은 속도라고!

보통 영화 개봉 초기에 관객 수로 공약을 걸곤 합니다.

100만 관객을 돌파하면 권상우는 팔 굽혀 펴기 100회를 하겠다고 밝힌 적 있는데요.

100만 명을 넘고 권상우는 실제로 이 공약을 지켰습니다. 53초 만에 팔 굽혀 펴기 100개를 달성했거든요.

영화 속 셜록덕후 대만 캐릭터를 위해 한 여름에도 긴소매 옷을 입으면서까지 숨겨야 했던 근육을 잘 드러냈습니다.

최근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그냥 넘어갈 리 없죠! 이번에는 어떤 이벤트를 했을까요?

이광수가 관객들과 약속한 공약을 직접 인증했습니다.

이광수는 극 중 여치의 헤어스타일을 재연하기 위해 가발을 착용했습니다. 머리를 휘날리며 줄넘기 200회를 실시했습니다. 이걸 하는 동안 얼마나 걸렸는지 아세요?

2분도 안 됐다는 사실!! 줄에 한 번도 걸리지 않고 완수하는 모습이 그저 신기했거든요. 숨이 찬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출처 : CJ 엔터테인먼트 · '탐정: 리턴즈' 200만 관객 돌파 축하 영상

300만 관객을 돌파할 시 성동일이 권상우, 이광수의 바통을 이어 공약을 이행하기로 했는데, 과연 이를 실천할 수 있을까요?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개헌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