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여자도 군대 가는 나라

BY. MAXIM 나주희

512,0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낙하

여자도 
군대에 
가는 
나라가 있다?

두둥!


그곳은
바로 
이스라엘.
#이스라엘

이스라엘은 주변 아랍국가들과 팔레스타인의 공격에 대비해 이스라엘 사람이라면 남자와 여자 모두 군대에 가야 해요. 18세가 되면 입영 통지서가 나오고요. 남성은 3년, 여성은 18개월~21개월 정도를 복무해요.

#목표를 포착했다! 아무도 내게서 숨진 못해~

이스라엘 여군은 6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지고 있어요. 훈련은 남자와 동등한 조건에서 받고, 150만 원 정도의 월급을 받는다고 해요. 훈련은 같이 받지만 주로 비전투 업무에 배치됩니다. 일단 군대를 다녀온 사람은 의료보험 면제, 대학 합격 시 등록금 전액 지원, 기숙사 배정 등 사회적인 혜택을 준대요.

초긴장

참고로 예비군은 50세까지라고 합니다. 
헉~~~!
(남자는 55세 까지)
#원더우먼은 군필 - 갤 가돗 (gal gadot)

이스라엘 출신의 갤 가돗은 이스라엘 방위군으로 2년 복무했다고 해요. 이런 액션과 파워가 그냥 나오는게 아니였네요. 군필짬바~? (*짬바-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원더우먼이 군필자 연예인이었다니!!!

그녀의 군 복무 시절 사진인데요. 앳된 모습의 갤 가돗이네요. 군복을 입은 모습도 이렇게 잘 어울릴 수 있나요~~!

출처reddit
#모델 마리아 도마르크(maria domark)

모델 활동을 하다가 나라의 부름을 받아 군입대를 한 마리아 도마르크..! SNS에 군 복무 사진을 올려서 큰 화제가 되었어요. 이스라엘은 군대에서 핸드폰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여군들은 본인의 군 복무 일상생활 모습들을 SNS에 많이 게시해요.

출처maria domark instagram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엉덩이 애교

WOW~~~~!!! 와우와우와우왕!
167cm의 키에 개미허리를 소유한 놀라운 몸매네요!
군복 입고 이렇게 화보 찍는 건 반칙!! 마리아 씨 맥심 화보도 한번..? 어때요~~?

" 그런데 말입니다."

출처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캡쳐
과연 이스라엘은 병역 기피가 없을까~? "
노노해
놉! (Nope)

맥심 선정 2012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1위이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옛 연인으로도 유명한 바르 라파엘리!! 그녀도 이스라엘 출신의 모델인데요. 이스라엘 국민이라면 여자도 군대에 가야 하잖아요~~!

출처MAXIM
# 나 군대 안 갈래~

이스라엘 군에서는 기혼녀와 기혼자는 병역 면제 혜택을 주는데요. 라파엘리는 이 점을 이용한 것처럼 보여 병역 기피 의혹을 받았죠. 왜냐하면 2003년에 라파엘리는 친한 지인과 결혼을 해 병역을 면제받고, 그 이후 이혼을 했기 때문이에요. (이혼 후 당시 레오와 다시 곧장 사귀었다는...!!!)

초긴장
훗날 그녀는 잡지사와의 인터뷰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군입대를 하지 않은 걸 후회하지 않는다." "왜 나라를 위해서 젊은 사람들이 죽어야 하나."라고 말해 다시 한번 파문을 일으켰어요

#억지로 군대 간 그녀들의 이야기, 영화 <제로 모티베이션>

그래서인지 어쩔 수 없이 군대에 간 이스라엘 여군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가 있네요. <제로 모티베이션>인데요. 동기부여 0%, 근무의욕 0%, 업무능력 0%인 그녀들이 과연 군생활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요~?

출처다음 영화

스틸컷만 봐도 넘나 내가 이 공간에 있는 게 싫고 넘나 일하기 싫은 우리네 표정인 것.

출처제로 모티베이션 스틸컷
그럼이만
여자도 군대에 가는 나라, 이스라엘 여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스라엘을 제외하고도 북한, 중국, 쿠바, 수단, 노르웨이 등의 나라에서 여성에게도 병역의무를 부과하고 있답니다. 우리나라 여자도 군대에 가게 되면 어떨까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