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빙의한 듯 귀신 연기한 연기자들 4

BY. MAXIM 나주희

63,20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랴이랴

요새 날씨가 참 덥죠. 공포영화를 재밌게 볼 수 있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요. 제가 공포 영화 속에서 귀신 역할을 했었던 배우들의 일상 모습을 알아보았어요. 영화 속 모습과 일상 모습이 차이가 엄청나게 커서 아마 깜~짝 놀라실 거예요.

무서운 것을 잘 못 보시는 분들은 조금 놀랄 수 있으니 마음을 다잡고 방에 불 다 켜고 신나는 노래를 틀고 보세요.



                        * 귀신 사진 주의*
#<곤지암> 샤바샤바 귀신 - 박지현

자 올해 개봉한 영화 <곤지암>! 역대 3월 한국영화 오프닝 스코어를 경신했죠. 엄청 흥행했어요. 곤지암에서 정말 귀신 역할을 맛깔나게 소화한 배우가 있죠. 바로~~~!

출처쇼박스 제공

배우 박지현 씨예요. 영화를 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말잇못....! 정말... 이 분 때문에 바지 세 번 갈아입음. 샤바샤바 눈알 귀신으로 열연을 했어요. 진짜... 이분 얼굴만 봐도 무서워..!

출처쇼박스 제공
너무 아름다운 박지현의 일상 셀카
야 우냐
저... 정말 그 샤바샤바 귀신 맞나요? 이렇게 아름다운 얼굴을 하고 있다가 갑자기 또 변신하는 건 아니죠? ㄷㄷ.. 무셔워용!! 히익. 연기를 너무 잘한 죄야. 앞으로도 활발한 연기 활동 기대할게요~!!
#<기담> 엄마 귀신 - 박지아

곤지암의 감독 정범식의 데뷔작이죠. 공포영화 <기담>이요. 이거 진짜 레전드로 꼽히는 공포영화 명작인데요. 저 아직도 겁이나서 못봤어요. (흑흑)

출처스튜디오 2.0

그런데 이 엄마 귀신은 알아요. 한때 이 엄마 귀신의 얼굴로 놀라게 하는 카톡 gif 사진이 유행을 했었을 때가 있었는데요. (못된 사람들 부들부들) 새벽에 확인하고 심장이 멎는 줄 알았죠. 귀신 중에서도 TOP급이에요. 이 엄마 귀신을 연기한 박지아 씨의 평상시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출처스튜디오 2.0
#<컨저링 2> 수녀 귀신 - 보니 아론스

컨저링 2....! 컨저링 1에 이어서 진짜 울면서 봤는데요. 수녀귀신... 하아... 이 영화의 묘미(?)라고 할 수 있죠.

출처컨저링2 스틸컷

너 뒤에 귀신.jpg

출처컨저링2 스틸컷

보니 아론스는 이외에도 <드래그 미 투 헬>, <더 넌>이라는 공포영화에도 출연을 했답니다. 이 영화들을 보게 되시면 한번 보니 아론스를 찾아보세요~~!

출처다음 영화 보니 아론스 프로필
#미국판 <링 2>- 데이비 체이스

제가 소개했던 인물 중에 최고의 반전이에요. 링에서 소름 끼치게 무서운 귀신, 사다코..! 우물에서 나오는 그 모습은 아직도 뇌리에서 잊히질 않네요.

출처링2 스틸컷

이렇게 무서운 귀신이 말이죠~! 사실은 ...!

출처링 2 스틸컷
완전놀라움

정말 그 링 속의 귀신이 맞는지 의심이 되죠?
그런데 정말 동인 인물이 맞습니다.
와아아

일상생활 모습을 보고 나니 그래도 조금은 덜 무섭네요. 그래도 조금은 공포 영화를 볼 수 있는 용기를 얻었어요. 귀신이 등장할 때 이들의 평상시 모습을 떠올리며 무서움을 억눌러 봅시다! 그럼 이만~~!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