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스타와 똑같이 성형한 사람들 4 (Feat. 널 닮겠어)

BY. MAXIM 나주희
프로필 사진
MAXIM KOREA 작성일자2018.05.16. | 321,053 읽음
뭐야무서워
롤모델이 누구나 있죠. 이상형, 이상향 그런 거요. 근데 그런 롤모델을 닮기 위해 성형까지 불사한 사람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요새 성형술이 정말 많이 발달이 되어 있기 때문에 비슷해지는 것 까지는 껌 같은 느낌이에요. 자, 그럼 이제 한번 보실까요~? (정말 놀라우실 거예요.)

마침 장우기가 송중기와 찍은 셀카가 있어서 비교샷 갑니다~~! 실제 혜교랑 중국 혜교 장우기랑 많이 닮았는지 직접 사진을 보며 비교해 보세요~! 오른쪽 송혜교, 왼쪽 장우기 에요.

← 좌우 드래그 →
송혜교 인스타그램
장우기 웨이보

2년간 약 천만 원의 돈을 들여 이마, 코, 턱, 입 등 얼굴 거의 대부분을 성형해요. 샤이니의 민호가 롤모델이었다고는 하는데, 솔직히 닮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잘생겨 진건 인정!!~ SNS 스타가 된 그의 온라인 활동명이 'Minho' 라네요.

출처 : 랏차다퐁 프라싯 sns

자~ 샤이니 민호와 비교샷 갑니다~ 포토를 옆으로 밀어 보세요~! 오른쪽이 샤이니 민호, 왼쪽이 민호를 따라 성형한 태국 랏차다 퐁 프라싯이에요.

← 좌우 드래그 →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
랏차다퐁 프라싯 sns

바로 킴 카다시안이요. 풍만한 엉덩이와 잘록한 골반 등 육감적인(?) 몸매로 유명한 할리웃 모델이죠.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조단 제임스 파크는 카다시안을 보자마자 한눈에 반해 그녀를 닮기 위해 약 1억 6천만 원을 성형수술 및 시술에 투자합니다.

출처 : 유튜브 This Morning 채널

왼쪽이 조단, 오른쪽이 킴 카다시안이에요. 조단은 입술필러, 눈썹 문신 등 그녀를 닮기 위해 50여 차례의 성형수술을 받았대요. 그는 성형으로 만들어진 본인의 얼굴이 맘에 든다고 해요. 맘에 든다니 다행이에요. 하하하...

출처 : 유튜브 This Morning 채널

무려 8년간의 성형 끝에 판빙빙과 싱크로율 100%의 외모를 가지게 된 거예요. 15살 때부터 성형을 했고, 정확한 수술 횟수를 모를 정도로 많이 성형을 했다고 해요. wow~!

출처 : 허청시 웨이보

왼쪽이 판빙빙, 오른쪽이 허청시에요. 대박이죠? 정말 똑같아요. 얼굴 도둑 같은 느낌이에요. 판빙빙의 화장법, 패션, 말투까지 모두 따라 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합니다. 8년의 성형과 노력이 헛되지 않았네요! 정말 놀랍도록 닮았어요.

출처 : 허청시 웨이보
#치인트 손민수 같은 사람들...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의 홍설 따라쟁이 손민수를 보는 것 같은 이 느낌은 뭘까요...? 하하하... 다들 원하는 스타들을 닮기 위해 엄청나게 노력했네요.

출처 : tvN 치즈인더트랩 방송캡쳐
뻘뻘 당황
성형 후 자신감 넘치는 그들의 표정에서 만족스러움이 넘나 잘 느껴지는 것. 그렇죠? 성형 후 비슷한 외모를 갖게 되어 또한 유명해지기도 했네요. 만족한다니 됐죠. 이 정도로 비슷해질 수 있다니, 성형수술의 위엄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격공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