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운동과 사랑에 빠진 스타 6

BY. MAXIM 박소현
프로필 사진
MAXIM KOREA 작성일자2018.06.08. | 132,707 읽음
예예예
오늘은 운동을 취미로 삼고 있는 스타들의 이야기를 모아봤습니다.
# 한선화

쉴 때 운동하는 걸 좋아한다는 한선화. 요즘 그녀는 필라테스에 빠져있습니다. 몸무게보다는 늘 거울로 뒤태를 확인하며 엉덩이가 쳐진건지 아닌지 체크한다고 해요.

눈으로 확인하면 운동해야 한다는 마음이 더 크게 들거든요. 확인하고 운동을 예약하죠. 그리고 진짜 중요한 날, 노출이 입는 옷을 입어야 하는 날 전에는 굶으면서 준비하기도 합니다.
# 이준기

이준기는 주짓수에 푹 빠졌습니다. 본인의 SNS를 통해 공개한 사진인데요. 요즘 드라마 '무법변호사'에서 주짓수를 바탕으로 한 이준기의 창의적인 액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평소 농구를 좋아해서 오승훈, 문수인 등 스타들과 함께 'Team Y'라는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 승리

승리 역시 주짓수를 즐겨합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그 모습을 많이 보여줬죠. 태양의 집에 도복을 입고 오며 각별한 주짓수 사랑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출처 : MBC · 승리!예상시나리오대로 주짓수 도복 입고 등장?
# 김희정

배우 김희정 역시 헬스를 즐겨합니다. 그녀는 본인의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평소에 춤을 좋아해 열심히 한다. 잔 움직임이 되게 많아 평소 뛰고 걷는 걸 즐긴다"며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 정은지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정은지는 필라테스 삼매경입니다.

정은지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필라테스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했죠. 보기만 해도 감탄이 나오는 고난도 자세도 척척 합니다.

오 별론데
운동 뽐뿌가 조금 오나요?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피식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