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연예인 될 운명? 친구따라 오디션 갔다가 데뷔한 스타들 6

BY. MAXIM 나주희
프로필 사진
MAXIM KOREA 작성일자2018.05.07. | 205,904 읽음
예예예

여러분~ 운명이라는 것을 믿으시나요? 저는 반반씩 믿어요. 타로, 사주, 별자리 등 좋은 결과가 나오면 반은 믿고요. 반은 그냥 재미로 흘러보네요. 그런데 친구를 따라 오디션을 갔다가 데뷔를 한 스타들이 많더라고요. 이들은 스타가 될 운명이었던 걸까요? 하하하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쟁률 8231:1을 뚫은 배우 고아라

응답하라 1994에서 성나정 역으로 엄청 사랑을 받았던 배우 고아라! 어린 나이에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해서 꾸준히 연기 커리어를 쌓고 있죠. 이런 고아라 씨가 데뷔를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출처 : 고아라 인스타그램

아라 친구: 아라야 나 오디션 보러 갈 건데 좀 도와줘~!
당시 중학생 아라: 그랭~ 콜~

이렇게 된 거죠. 친한 친구의 꿈이 가수여서 친구 오디션을 도와주러 보아의 '발렌티' 춤 연습을 해서 오디션을 보러 갔대요. 고아라는 친구의 백댄서 역할을 하기로 했고요.

출처 : SBS 강심장 방송캡쳐

그런데 고아라는 친구를 도와주러 간 SM 오디션에서 오디션 대상과 외모 짱을 차지하며 2관왕을 차지해요. 대박~~~! 관계자가 아라 양의 가능성을 알아본 거네요. (일단 외모부터가... 넘나 예쁜 것)

출처 : SBS 강심장 방송캡쳐
#사촌따라 갔다가 합격! 에이핑크 손나은

에이핑크 손나은도 미대 입시를 준비 중에 오디션을 보는 사촌을 따라 갔다가 합격해서 데뷔했다고 해요.

출처 : 손나은 인스타그램

만약 그 날 사촌을 따라가지 않았다면..? 손나은 양은 화가가 되었으려나요~? 오디션에 합격한 후 진로를 고민하다 가수의 길을 택했다고 해요. 연예인 안됐다면 아쉬울 것 같긴 하네요. 춤 선이 너무 예뻐요.

출처 : 손나은 인스타그램
#친구 백댄서였던 소녀시대 유리

소녀시대 유리는 2001년 오디션에 보러 가는 친구를 도와 백댄서 역할을 하다가 합격을 했다고 해요.

출처 : 유리 인스타그램

이건 유리가 SM 오디션을 볼 당시 영상 캡처인데요. 길쭉길쭉한 것이 연예인 끼가 있었네요. 너무 귀여워요.

출처 : 유리 인스타그램
#친구는 떨어지고 나는 합격, 차승원

배우 차승원은 처음에는 모델이었죠. 키도 엄청 길쭉길쭉 크고 마스크도 서구적으로 뽝!!!! 잘생겼잖아요. 모델로 데뷔한 일화가 그 역시 친구를 따라갔다가 합격했습니다.

관련기사 : 한국일보 · [Hi포토]차승원 '여전한 모델 포스'

차승원의 마스크와 기럭지를 보면 안 뽑을 수가 없겠죠. 안 그래요 여러분~?

출처 : KBS2 해피투게더3 방송캡쳐
#ZE:A 동준

제국의 아이들 리드보컬인 동준! 천생 연예인 아닌가 싶을 정도로 잘생긴 얼굴과 끼를 가지고 있죠. 여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능력이 있어요.

출처 : 동준 인스타그램

원래 연예계에는 관심이 1도 없었다고 합니다. 친구 오디션에 따라갔다가 친구는 떨어지고 연예인이 되었대요.

출처 : KBS2 출발 드림팀 방송캡쳐

친구가 SM 공개 오디션을 보러 갈 건데 같이 가자고 해서 처음에는 "나 같은 사람이 가도 돼느냐"고 되물었다고 해요. 그런데 오디션 장에서 노래를 하고 당당히 합격을 하게 되었대요.

출처 : tvN 인생술집 방송캡쳐

원래는 체대 입시를 준비했대요.

출처 : tvN 인생술집 방송캡쳐
부끄러움
연예인이 될 운명이란 게 있는 거 아닐까요? 친구 따라 강남 간 게 아니라 친구 따라 오디션장 갔다가 덜컥 합격하네요. 그 끼와 재능이 잠재되어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요. 여러분도 한번.. 친구 따라 오디션장에 가보세요~~! 인생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니까요. 호호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자취생으로살아남기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