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이 분을 조심하세요, 투머치토커 6

조회수 2018. 5. 5. 1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말이 지나치게 많은 사람들에게 붙여지는 애정 어린 별명 '투머치토커'.
# 장혁
배우 장혁이 투머치토커라니. 의아하시죠? JTBC '뭉쳐야 뜬다'에서 투머치 토커로 등극했습니다.
장혁은 그동안 맡은 배역마다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데뷔 20년이 넘도록 거친 상남자의 캐릭터를 유지했죠. 하지만 이번 방송에서 그동안 쌓아왔던 카리스마 캐릭터는 온데간데없이, 현실 아재력을 뽐내기 시작했습니다.
출처: SBS
SBS '런닝맨'에 잠깐 나왔을 때 살짝 알아봤어야 하는 건데.
출처: KBS
'1박2일' 내에서도 말발이라면 지지 않는 김준호를 단숨에 제압하고 시작했죠.

이동하는 순간에도 김영철의 수다는 끊이지 않았습니다. 차 안에서 내내 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개인기를 뽐내기까지 했죠. 같은 차에 탄 김종민과 데프콘은 질린다는 듯 고개를 저었습니다. 김종민은 "한 시간 동안 한 번도 안 쉬었다"고 감탄하는가 하면, 김준호는 "기네스북에 도전해 봐라"고 혀를 내둘렀다고 해요.
출처: 채널A
# 배정남
모델 겸 배우 배정남도 투머치토커의 면모를 선보였습니다.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에서는 모델 겸 배우 배정남과 함께 캐나다 밴프로 로키산맥 투어를 떠난 김용만 외 3명의 이야기가 그려졌죠.

캐나다 도착 후 시차 적응으로 인해 지친 멤버들과 달리 배정남은 오히려 더 활발해지기 시작했습니다. 한 순간도 쉬지 않고 말 했던 배정남, 투머치토커 인정이죠?
출처: MBC
# 타이거JK
윤미래는 남편 타이거JK를 투머치토커라 칭했습니다.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타이거JK-윤미래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했죠. 이날 윤미래는 타이거JK를 '의정부 투머치토커'라 칭하며 "사전인터뷰를 하면서 하면 안 되는 말을 많이 하더라"고 토로했습니다.

윤미래는 "살면서 '저 말을 왜 하지?' 느낀 적이 많나?"라는 질문에 "아주 많다. 심지어 말이 많아서 중간에 자기가 무슨 말을 하는지 까먹을 때도 있다"라고 답했습니다. 그렇게 안 봤는데 의외네요!
# 박찬호
오늘 이 글의 마지막 피날레는 다들 아시는 박찬호! 지금은 은퇴한 박찬호는 생전 처음 보는 팬이라도 붙잡고 두 시간 동안 길거리 토크쇼가 가능할 정도로 팬서비스가 몸에 뱄습니다. '투머치 토커'라는 장난 섞인 별명이 있고, 본인도 그런 별명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해요.
제가 LA에 있었을 때...
아, 이 기사가 끝나지 않을 것만 같아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