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솔직해도 너무 솔직한 그녀, 한채아

조회수 2018. 4. 5. 09:3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오는 5월 차세찌와 결혼 예정인 배우 한채아가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출처: 한채아 인스타그램
한채아는 최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가 직접 전해드리고 싶은 소식이 있다"라며 "현재 6주 차에 접어든 예비엄마가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한채아 인스타그램
그와 차세찌의 결혼 소식은 이미 알려진 상황이지만, 아직 우리나라엔 혼전임신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이 남아있기 때문에 용기가 필요했을 텐데요. 실제로 많은 연예인들이 혼전 임신 사실을 숨기고 결혼한 후 나중에 밝히곤 하죠.
그래서일까요? 그의 용기 있는 모습에 네티즌은 축복의 말을 건네고 있습니다.
출처: E채널
사실 한채아의 이런 쿨한 모습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그는 차세찌와 열애설이 돌았을 당시에도 먼저 열애 사실을 인정했죠.
출처: 채널A
사실 이들의 열애설이 돌았을 때 소속사는 부인하는 보도자료를 냈습니다. 그렇게 해프닝으로 끝나는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한채아가 '비정규직 특수요원' 언론시사회 현장에서 결심한 듯 차세찌와의 열애 사실을 밝힌 거죠.
출처: KBS
이는 현장에 있던 영화 관계자들과 소속사 측도 몰랐던 사실이라 모두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출처: MAXIM KOREA 박성기 기자
그는 영화 홍보차 맥심과 진행한 인터뷰에서도 "뭔가를 숨기고 있다는 생각에 며칠 동안 불편했다. 너무 죄송하다. 사실 내가 아이돌도 아니고 나이도 있는데 나로서는 숨길 이유가 없었다"라며 차세찌와의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출처: MAXIM KOREA 박성기 기자
그는 차세찌와의 열애설에 대한 기자들의 질문 공세에도 전려 거리낌 없이 답을 해 놀라게 했죠!
출처: 한채아 인스타그램
그는 "저는 복잡하게 계산하는 스타일이 아니다. 대중을 처음 만나는 자리에서 이야기하는 것이 맞는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식 없고 털털한 성격인 그는 그의 방식대로 솔직하게 말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는데요.
이런 모습에 한채아에게 입덕 하신 분도 많죠!
저도 그중에 한 명입니다.
오는 5월에 결혼식을 올리는 한채아, 차세찌. 결혼 소식과 함께 축복받을 만한 소식을 전해줘서 기쁩니다. 한채아의 솔직한 모습 때문에 더 응원하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