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부부의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

조회수 2018. 3. 24. 22:1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출처: 엘르
연예계에서 가장 부러운 부부를 꼽자면 한혜진, 기성용 부부가 빠질 수 없는데요.
출처: SBS
이들의 사랑도 항상 핑크빛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연애하는 동안 한 번 헤어졌다가 다시 만난 이들. 과연 무슨 일이었을까요?
출처: SBS
먼저 '헤어지자'라는 얘기를 꺼낸 건 기성용이었습니다. 이들에게는 8살 나이 차, 주변 시선, 가족의 반응 등 넘어야 될 산이 많았습니다.
출처: SBS
그의 이별통보를 들은 한혜진은 오히려 "미안하다. 모든 걸 받아들이겠다"라고 답했다고 해요. 기성용은 그런 모습을 보면서 오히려 미안함을 느꼈다고 하네요.
출처: SBS
게다가 이들의 사랑이 시작되려고 하는 시점에 기성용은 영국에 가고 한혜진은 한국에 있으며 장거리 연애를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출처: SBS
자신없어하는 기성용을 보며 한혜진은 현실이 보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의 이별 통보에 "오히려 내가 더 미안하다"라며 받아들였죠.
출처: SBS
하지만 고민 끝에 기성용이 내린 답은 하나. 한혜진이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게 상상이 안 됐고, 한혜진을 놓치게 되면 후회를 많이 할 것 같았다고 합니다.
출처: SBS
그래서 다시 한혜진을 붙잡았죠.
출처: SBS
기성용은 문자에 "혜진..."이라는 글자를 보냈다고 합니다. 단지 이름을 부른 것 뿐이었지만 한혜진은 많은 게 담겨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하네요.
출처: SBS
그리고 사실 이들은 헤어지고 서로의 꿈을 꾸기도 했다는 군요. 이어질 수밖에 없었던 인연이겠죠!
출처: 기성용 SNS
이별 후에 다시 만난 한혜진 기성용 커플은 현재 결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혜진, 기성용 부부의 러브스토리를 알아봤는데요.
정말 영화 같은 사랑이야기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