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지금 가장 주목받는 여자 연예인 5

조회수 2018. 3. 12. 13:2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여러분! 요즘 가장 눈길이 가는 연예인은 누군가요?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와 막 개봉한 영화에 나오는 연예인 중에 유독 관심이 가는 연예인을 꼽아봤습니다.
함께 보시죠!
출처: 지앤지프로덕션
#한지혜
배우 한지혜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악착같이 공부해 의대에 진학했고 인턴까지 마친 효섭의 둘째 딸 박유하 역을 맡았습니다. 국민들의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후속작이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죠.
출처: 지앤지프로덕션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한지혜가 출연해 더욱 관심을 얻고 있는데요. 한지혜는 홀로 4남매를 키워온 아빠와 엄마 몫까지 해내야 했던 언니의 희생에 보답하기 위해 공부에만 매달렸던 둘째 딸 박유하의 모습을 얼마나 잘 그려낼지 관건입니다!
출처: SBS
#이다해
드라마 '착한 마녀전'은 뇌출혈로 쓰러진 쌍둥이 동생 '도희'를 대신해, 장거리 비행에 오른 '선희'의 이중생활을 다룬 작품인데요. 이 작품을 통해 4년의 긴 공백기를 깨고 안방극장에 성공적으로 복귀한 '한류 여신' 이다해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이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출처: SBS
그 어렵다는 1인 2역도 아주 잘 해내고 있습니다. 이다해는 세련된 외모와 상반되게 코믹물에서 더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그녀의 연기를 보면 에너지가 솟는 느낌이죠?
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손예진
일본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리메이크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가 기억을 잃은 채 '우진'(소지섭)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소지섭과 손예진의 감성 케미스트리, 풍성한 캐릭터, 아름다운 영상과 추억을 소환하는 볼거리로 언론시사회 이후 호평을 받았죠. '역시 손예진'이라는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손예진의 멜로 연기가 더욱 성숙해졌습니다. 동시대에 살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한 손예진. 이제 곧 드라마에서도 볼 수 있다고 하니 2018년은 손예진의 해가 될 것 같은 기분 좋은 예감이 드네요!
출처: tvN
#정유미
tvN 새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에 출연 중인 정유미 역시 현재 가장 주목받는 여자 연예인 중 한 명입니다. 정유미는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갈등하는 이 시대 청춘들의 자화상을 섬세한 연기로 그려냈는데요.
출처: tvN
그동안 드라마에서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였던 그가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로 변신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거침없는 언어 구사 역시 관전 포인트. 현실과 이상의 괴리 속에서 정유미가 사람 냄새나는 진짜 경찰로 성장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이야기를 더욱 기대케 만드네요!
출처: (주)영화사 진진
#김태리
일본 영화를 리메이크한 영화 '리틀포레스트'에서 주인공을 맡은 김태리. 그녀가 이 영화에서 엄청난 매력을 뿜어냈는데요. 사실 영화 자체에는 특별한 사건이나 로맨스가 없습니다. 고향으로 돌아온 김태리가 친구들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이야기인데요.
출처: (주)영화사 진진
일본 원작이 워낙 뛰어나기도 해서 우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역시, 김태리는 김태리였죠! 마음의 위로가 필요할 때 두고두고 꺼내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그중의 8할은 김태리가 해냈죠!
지금까지 현재 가장 주목받는 여자 연예인을 알아봤는데요.
여러분이 가장 주목하고 있는 연예인은 누구인가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