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두유노클럽 합격한 신입회원은 누구?

BY. MAXIM 장소윤
MAXIM KOREA 작성일자2018.03.03. | 27,362  view

대부분 한국의 어느 것을 아는지를 물어보는데요. 입국심사 같은 것이죠. 해외 스타가 우리나라에 와서 인터뷰를 진행하면 꼭 듣게 되는 질문입니다. 실제 존재하는 것은 아니고요!

source : HERO3
초롱초롱
이런 두유노 드립 중에서 자주 언급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들을 묶어 두유노 클럽이라고 부릅니다. 김연아, 박지성, 싸이, 이세돌 등이 있죠. 이번 평창올림픽이 끝난 후 두유노 클럽에 합격한 신입회원이 있다고 하는데, 누굴까요?

북한 응원단에게도 '김연아 선수 알아요?'라는 질문이 나왔습니다. 질문 자체는 문제가 있다고 보기 어렵지만, 전혀 이런 질문이 나올만한 상황이 아니었기 때문에 화제가 됐죠!

source : MBC

사실 두유노 클럽을 보며 웃고 즐기지만, 안 좋은 시선도 있습니다. 외국인에게 인정을 받으려고 하는 느낌을 주기 때문이죠.

source : KBS2

마이클 테스트위드 선수는 이런 질문을 하도 많이 들어서 일까요? 본인 소개를 하며 애국가 가사까지 읊습니다. ㅋㅋㅋ

source : JTBC

라울 이바네즈 선수도 두 유 노우 김치? 질문을 받았던 걸까요? '김치 맛있어요'를 두 번이나 외쳤네요!

source : MBC
쓰담쓰담
'두유노 클럽'에 여러 시선이 있는 건 맞지만, 여기 속한 유명인들이 자랑스러운 건 사실이네요!
컬링 소녀들, 윤성빈 최고!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다이어트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