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걸그룹 넘보는 '군통령' 스타 5

조회수 2018. 1. 23. 15:5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군인에게 힘을 주는 '군통령'
요즘은 걸그룹뿐만 아니라 트로트 가수도 군통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요즘 군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트로트 가수는 누굴까요?
출처: 애드테인먼트
#검지
걸그룹에 '여자친구' 엄지가 있다면 트로트계에는 검지가 있습니다! 통통 튀는 상큼 발랄한 매력과 여신 미모로 장병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출처: 애드테인먼트
이미 '트로트 군통령'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그의 대표곡은 '나는요'와 '자기야'인데요. 한 번 들어보시면 들썩거리는 어깨를 자제할 수 없을 겁니다!
출처: 설하윤 인스타그램
#설하윤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해 총 12년간 연습생 시절을 보냈다는 설하윤. 그만큼 실력이 엄청납니다!
출처: 설하윤 인스타그램
그는 2016년 '신고할 거야'로 데뷔했는데요. 특히 군부대 공연 실황이 조회수 30만을 넘어 '군통령'으로 등극했습니다.
#지원이
'트로트계의 비욘세'라 불리는 지원이도 장병들이 사랑하는 트로트 스타 중 한 명입니다.
군대 공연만 150회 이상이라는 그는 과거 한 방송에서 "군대에 가면 제 손을 잡으려고 홍해를 가르듯 쫙 갈리는데 그걸 보면서 전율을 느낀다"라고 말하기도 했죠. 실제로 그날 방송에 해병대 전우회 회원들이 직접 방청객에 앉아 지원이를 응원했다고 합니다!
출처: 조은새 인스타그램
#조은새
지난 2000년 그룹 파파야로 데뷔한 조은새는 트로트 가수로 방송에 복귀했습니다.
화려한 댄스와 균형 잡힌 몸매로 군인들을 사로잡았죠! 현재 서울과 지방을 오가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분홍
그리고 여기 '차세대 군통령'에 도전장을 내민 가수가 있습니다. 연분홍이라는 가수인데요.
다채로운 의상과 귀여운 퍼포먼스가 매력이죠. 데뷔 이후 쉬지 않고 활동하고 있는 연분홍이 새로운 군통령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지금까지 트로트 군통령을 알아봤는데요.
우울할 때 이들의 노래를 들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지친 장병들에게 힘을 주는 군통령들! 올해도 활약해주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