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크리스마스를 따뜻하게 해줄 공연 6

BY. MAXIM 박소현

38,81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영화관람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유독 공연이 많습니다. '어떤 공연을 볼까?' 망설이는 독자님들을 위해 공연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태연

태연은 오는 22~24일 3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TAEYEON SPECIAL LIVE "The Magic of Christmas Time"(태연 스페셜 라이브 "더 매직 오브 크리스마스 타임")을 개최합니다.

출처SM

당초 예정된 2회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요.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1회 공연을 추가했다고 해요.

출처SM
# 이소라

'2017 이소라 콘서트'는 12월 20일부터 25일, 27일부터 31일까지 총 11회에 걸쳐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펼쳐집니다. 평일에는 오후 8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후 6시에 관객들을 만나 이소라만의 감성으로 2017년 겨울밤을 수놓을 예정입니다.

출처세이렌
# 김연우

2017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오마이갓 연우'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개최됩니다. 김연우가 여장을 한 김연우에게 귓속말을 건네는 모습이 담겨 있는 포스터죠? 공연도 엄청 기대가 됩니다.

# 로이킴

로이킴의 단독 크리스마스 콘서트 'Isn't He ROvelY'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서 개최됩니다. 로이킴의 공연 포스터도 굉장히 귀엽습니다. 로이킴의 실제 어린 시절 사진이라고 해요.

출처CJ E&M
# 김범수

김범수는 조금 특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지난달 14일부터 19일까지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필리핀컴패션 어린이센터를 방문, 이곳 마을 주민들을 위한 무료 미니 콘서트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를 이미 열었습니다. 김범수는 마을 주민 500여명을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와 식사, 선물을 직접 준비했습니다.

출처한국컴패션
그 외에도 최현우의 마술쇼, 이승환, 이은미 등 많은 스타들이 크리스마스에 콘서트를 엽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런 공연 보러가는 것도 좋겠죠?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