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당신이 잠은 사이에 찾아온 카메오 6

BY. MAXIM 박소현
프로필 사진
MAXIM KOREA 작성일자2017.11.16. | 5,445 읽음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이하 '당잠사')'는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배수지)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오늘은 '당잠사'를 찾아온 카메오 군단을 모아봤습니다.

출처 : _SBS · [메이킹] 이종석X배수지, 화염 속 생고생 비하인드!
# 김소현

김소현은 피아니스트 박소윤으로 깜짝 출연했습니다.

출처 : _SBS · “그거 우리 형이야” 김소현, 이종석-신재하 관계 알고 당황

김소현은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주연 못지않은 연기력과 존재감을 뽐냈죠. 재찬 동생(신재하 분)과의 청소년 로맨스도 빛났습니다.

출처 : _SBS · “어흥” 이종석, 김소현 위로하는 필살 애교!

아버지의 가정폭력으로부터 어머니를 지키기 위해 살인을 고민하며 범상치 않은 모습을 보여줬죠.

출처 : _SBS · “엄마없인 못살아” 배수지-김소현, 티격태격 ‘자매케미’
# 강신효

강신효는 거침없는 직진남으로 변신했습니다. 규원 역으로 출연해 짧은 등장임에도 강한 인상을 남기며 극 활력을 불어넣었죠.

강신효는 전작 SBS 드라마 '조작'에서 문신남 김진우 역을 맡아 선 굵은 연기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출처 : _SBS · 남궁민, 오정세 살해 후회하며 죽음 선택한 문신남에 “안돼!“

이번 '당잠사'에서는 기존의 무겁고 진지한 역할과는 사뭇 다른 느낌으로 등장해 같은 배우가 맞는지 시청자들의 눈을 의심케 했죠. 이날 방송에서 규원은 카페 알바생 초희(김다예)에게 반해 마음을 고백하면서 직진남 매력을 과시했습니다.

# 윤균상, 이성경

윤균상, 이성경은 이종석, 배수지가 출연 중인 SBS '당잠사'에 특별 출연했습니다.

출처 : _SBS · 윤균상·이성경, 배수지·이종석 위협하는 닭살 주접 커플!

사진 속 핑크색 커플룩을 입고 실제 커플에 버금가는 애정행각을 보여 눈길을 끌었죠. 두 사람은 애정행각으로 이종석과 수지를 도발했습니다.

출처 : _SBS · [21-22회 선공개] 이종석♡배수지, 부러우면 지는 거라 했는데... 지고 있는 듯한 기분?!
# 백성현

유수경(차정원) 살인사건이 해결되면서 용의자로 지목된 도학영(백성현)은 무죄를 주장했고, 친구인 한우탁(정해인) 또한 도학영의 무죄를 주장했습니다.

출처 : _SBS · “잠시만 울고 자책은 짧게” 배수지, 이종석 어깨 기대어 ‘다짐’

백성현은 도학영의 답답하고도 억울한 마음을 눈물로 토로하며 표현했습니다. 진범을 꼭 찾아달라고 부탁하며 오열하던 그 모습이란. 짧은 에피소드의 주인공으로 등장했지만, 깊은 몰입도를 선사하며 긴장감을 끌어올렸습니다.

출처 : _SBS · “경찰에 다 까발릴 거다!” 정해인 숨겨진 비밀 뭐기에...

'당잠사'가 벌써 끝나다니. 보낼 수 없어요.

출처 : _SBS · 이종석, 판을 흔드는 날카로운 증인신문 ‘섹시미 폭발’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카톡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