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 스타들로 보는 입금의 힘

조회수 2017. 11. 14. 02:0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성문경
어제도 모두 다이어트 하셨나요?
저도 다이어트 했습니다.
물론 오늘도 할 거고요.
하지만 모두가 다이어트에 실패하죠.
그러나 헐리웃 스타들은 흡사 고무줄 마냥 몸무게를
늘렸다 줄였다 합니다.
어느 정도냐고요?
# 크리스찬 베일
영화 <이퀼리브리엄>, <다크나이트> 시리즈를 통해 멋진 몸매를 선보였던 크리스찬 베일. 특히 <다크나이트> 시리즈를 촬영할 당시 웨이트 트레이닝을 통해 몸무게를 45kg 가량 늘려 배트맨스러운 몸을 만들었습니다.
반면 영화 <머시니스트>에서 불면증으로 야위어 가는 역할을 맡아 엄청난 체중 감량에 들어갑니다. 그는 사과와 참치캔만 먹으며 4개월 간 몸무게를 무려 29kg 줄였습니다. 앙상하기 그지 없네요. 대단합니다.
# 크리스 프랫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통해 세계적인 스타로 등극한 크리스 프랫. 그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스타 로드'로 재탄생하기 전에는 지금과 같은 멋진 몸을 갖지 않았습니다.
그는 스타 로드 역을 위해 근육질 몸을 주문 받았는데요. 전문 영양 트레이너를 고용해 6개월 간 철저한 식단 관리를 하고, 웨이트 트레이닝도 병행하며 27kg을 감량했습니다. 6개월이면 저도 저렇게 되나요?
# 매튜 맥커너히
우리에게 영화 <인터스텔라>로 친숙한 배우 매튜 맥커너히도 작품을 위해 급격한 체중 감량을 단행했었습니다.
그는 영화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에서 에이즈 환자 역을 위해 계란 2개, 닭가슴살 등 만을 먹으며 21kg을 감량했습니다. 창백함을 살리기 위해 6개월 간 칩거를 하기도 했던 매튜 맥커너히는 그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제치고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차지합니다.
# 맷 데이먼
우리의 영원한 '제이슨 본', '액션 영화의 끝' 맷 데이먼도 데뷔 초창기 폭풍 감량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출처: 영화 <커리지 언더 파이어> 캡처
그는 1996년 개봉했던 영화 <커리지 언더 파이어>에서 약물 중독자 역을 소화하기 위해 18kg을 감량했습니다. 하지만 방법이 너무 극단적이었는지, 이후 건강에 문제가 생겨 6개월 간 회복 치료를 받았다고 하네요.
# 앤 해서웨이
헐리웃 최고의 여배우 중 하나인 앤 해서웨이. 수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했던 그녀도 한 작품을 위해 체중 감량을 단행했습니다.
출처: 영화 <레 미제라블> 캡처
앤 해서웨이는 영화 <레 미제라블>에서 폐결핵을 앓고 죽어가는 팡틴 역을 위해 몸무게를 무려 11kg나 감량했습니다. 매일 오트밀 한 줌만 먹었다고 하네요. 결국 그 노력은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으로 보상 받았습니다.
과연 다이어트는 열정이 있어야 가능한 걸까요?
오늘도 이렇게 정신승리하고 갑니다.
ㅠ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