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송 부부 결혼식 드론 생중계 논란

조회수 2017. 11. 2. 15:4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출처: 블러썸, UAA
지난달 30일 비공개로 진행된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의 결혼식. 톱스타 하객들이 많이 방문해 시상식장을 방불케 했죠.
출처: PROYA
중국 톱스타 장쯔이도 방문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장쯔이는 송중기와 중국의 화장품 브랜드 CF 모델로 활동한 바 있습니다.
출처: 영화 '일대종사' 스틸컷
송혜교와는 영화 '일대종사' '태평륜'에 함께 출연했기에 둘의 결혼을 축하해주기 위해 한국까지 방문한 건데요.
출처: 장쯔이 웨이보
장쯔이는 결혼식장에 하얀색 코트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후 장쯔이는 자신의 웨이보에 이날 찍은 사진과 함께 결혼식에 참석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하지만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이 중국 온라인 음악 플랫폼 쑤이웨(Bitmusic)에 생중계됐고, 이 사건에 장쯔이가 연루됐다는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베트남 매체 eva.vn 대만 매체 ET투데이 등 중국어권 외신은 송중기, 송혜교 결혼식을 무단 생중계한 중국 온라인 음악 플랫폼 쑤이웨의 대표가 장쯔이의 남편인 왕펑이라고 보도한 건데요.
하지만 이 매체의 보도가 사실인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장쯔이 측은 "말도 안 되는 얘기. 왕펑은 음악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작업을 했을 뿐 해당 매체와 전혀 무관하다"라며 논란을 일축했습니다.
출처: 장쯔이 웨이보
송중기 측은 "결혼식을 불법 중계한 중국 매체에 법적으로 대응할 계획은 세우지 않았다"라고 답했습니다. 송혜교 소속사 UAA 측은 "결혼 진행을 송중기 측에서 해서 할 말이 없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출처: 송혜교 SNS
기분 좋게 신혼여행길에 나선 송송부부에게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