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가을을 점령하러 찾아오는 가수 8

BY. MAXIM 박소현

6,5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쌀쌀한 날씨에 발라드 신보 소식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조성모, 성시경, 등 정통 발라드 가수들이 줄지어 컴백 소식을 알렸죠. 오늘은 이번 가을을 점령하러 찾아오는 가수들을 모아봤습니다.
# 가비엔제이

3인조 여성 보컬그룹 가비엔제이(Gavy NJ)가 가을과 함께 돌아옵니다. 오는 29일 새 디지털 싱글 '행복하댔잖아'로 컴백합니다.

이 가을과 딱 어울리는 정통 발라드곡으로, 가비엔제이만의 깊은 감성과 가창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수 있는 곡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되네요.

출처굿펠라스엔터테인먼트
드.디.어. 미래 제 남편이 될 성시경이!! 컴백을 합니다.

오는 10월 31일 마지막 날 컴백하는 성시경은 싱글 '나의 밤 나의 너'로 가을밤을 은은하게 물들일 예정입니다.

출처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한 라디오에 나와서 "오랜만에 불러보고 싶은 생각이 든 곡이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출처KBS
그래요. 오빠 하고 싶은 거 다 하세요.

성시경의 신곡 '나의 밤 나의 너'는 정규 7집 앨범 이후 6년 만에 정식 발표하는 것으로 처음으로 외국 작곡가와의 멜로디 협업을 해 눈길을 끕니다. 여기에 작사가 심현보가 가세해 곡이 지닌 매력이 배가 됐습니다.

출처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윤건이 자신의 경험을 직접 가사에 녹여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노래를 완성했습니다.

윤건은 이번 음원 발매에 앞서 특별한 뮤직비디오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수많은 팬들은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25일까지 '우리 둘만 아는'의 앞부분 미리 듣기를 배경음악으로 한 영상을 '#윤건과함께 #우리둘만아는 #뮤비를만들자'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며 열띤 참여를 이어나갔죠.

출처센토엔터테인먼트
이 이벤트에 응모된 동영상 가운데 선정된 30여 편의 영상들을 '우리 둘만 아는' 뮤직비디오로 만들어 선보입니다. 
# 어반자카파

그룹 어반자카파가 오는 11월 8일, 약 6개월 만에 컴백합니다. 이번 싱글은 지난해 5월 미니앨범 '널 사랑하지 않아' 이후 '목요일 밤' '혼자'에 이어지는 어반자카파의 음악 컬러를 보여주는 연장선이 될 것으로 알려졌죠.

출처메이크어스
이번 가을, 들을 노래가 정말 많겠군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