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가을밤 쓸쓸한 당신과 함께할 드라마 6

조회수 2017. 10. 10. 16: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밤만 되면 센치한 감성이 돋아나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생각이 많아지는 밤, 당신과 함께할 새로운 드라마들이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새로 시작한 드라마를 모아봤습니다.
출처: KBS
# 마녀의 법정
KBS '마녀의 법정'은 출세길만 걷던 중 여성아동범죄전단부로 강제 유턴당한 에이스 독종마녀 검사 마이듬(정려원)과 검사 여진욱(윤현민)이 앙숙 콤비로 수사를 펼치며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법정 추리 수사극입니다.
출처: MBC
# 20세기 소년소녀
MBC '20세기 소년소녀'는 어린 시절부터 한동네에서 자라온 35년 지기 세 여자들이 서툰 사랑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한예슬, 김지석, 이상우, 류현경 등이 주연을 맡았죠.
'마녀의 법정'과 '20세기 소년소녀'에는 1981년생 동갑내기 절친인 정려원과 한예슬이 각각 출연합니다.
동시간대 시청률 경쟁을 통해 시청률이 더 많이 나오는 쪽이 여행을 쏘기로 했다고 해요.
그 경쟁, 승자는 누가 될까요?
출처: tvN
# 이번 생은 처음이라
9일 첫 방송 된 tvN 새 월화극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 제일 부러운 '홈리스' 윤지호(정소민)와 현관만 내 집인 '하우스푸어' 집주인 남세희(이민기)가 한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출처: OCN
# 블랙
OCN 드라마 '블랙'은 죽음을 지키는 저승사자(블랙)와 죽음을 볼 수 있는 여자 인간(하람)이 천계의 룰을 어기고 사람의 생명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생사예측 미스터리 드라마로 송승헌은 블랙을, 고아라는 하람을 연기합니다.
출처: KBS
# 안단테
KBS 드라마 '안단테'는 도시 아이 시경(카이)이 수상한 시골의 한 고등학교로 전학가면서 난생 처음 겪는 기묘한 체험들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우치게 되는 청춘감성 회생 드라마입니다.
# 역류
MBC 드라마 '역류'는 120부작 아침드라마로, 사랑하는 사람과 필요한 사람이 엇갈린 인물들이 복수와 욕망을 위해 벌이는 위태로운 싸움을 그립니다. 이재황, 서도영, 김해인 등의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이 중 가장 기대되는 드라마는 무엇인가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