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이하이와 결혼, '철부지 땡칠이' 신지수를 아시나요?

BY. MAXIM 장소윤

327,14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신지수가 오는 11월 네 살 연상의 작곡가 겸 음악 프로듀서 이하이 씨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출처해피메리드컴퍼니,써드마인드스튜디오
그런데, 신지수가 결혼한다니 '슈스케' 신지수인 줄 아는 사람이 있더라고요. 배우 신지수는 2000년대 인기를 누린 스타라 요즘 젊은이들은 잘 모를 수도 있겠죠. 그녀는 누굴까요?

신지수는 1985년 10월 28일 생으로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엄청난 동안이죠?

출처해피메리드컴퍼니,써드마인드스튜디오

신지수는 2000년, SBS 드라마 '덕이'로 데뷔했는데요. 당시
김현주의 아역으로 등장했죠. 중학교 때 우연히 오디션 공지를 보고 응시했는데 한 번에 붙었다고 합니다!

격동기 속 자신의 인생을 개척하던 당찬 역할에 걸맞은 연기를 보인 그녀는 하룻밤 사이 전국민이 아는 스타가 되었습니다. 이때 SBS 연기대상에서 아역상을 받았죠.


데뷔와 동시에 너무 큰 인기를 얻어 일상생활을 전혀 할 수 없을 정도였다고 해요. 

이후 KBS2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에서는 이승기와 호흡을 맞췄는데요. 그녀가 연기한 철부지 땡칠이도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죠.

출처KBS2

당시 이승기는 '내 여자라니까'로 전국의 누나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터라 신인 연기자인 그녀는 그와 함께 연기하는 게 부담이 되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드라마 속에서는 알콩달콩 부부의 모습을 보여줬죠!

출처KBS2
 이후 드라마 '여인의 향기', '빅', '환상거탑', '복면검사' 등에 출연하며 성인 연기자로 거듭났습니다. 

누구보다 열심히 일해왔던 그녀의 결혼 소식을 접하니 정말 기쁜데요.

그녀의 예비 신랑인 이하이는 가수 박효신 등과 함께 작업을 함께 한 프로듀서로, 화장품과 전자제품 등 국내외 CF 음악을 다수 제작해 다방면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음악인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소문난 칠공주'를 찍었을 당시 '빨리 결혼하고 싶다'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드디어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녀의 알콩달콩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합니다.
결혼 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주길 바라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