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자필 편지로 열애, 결혼 소식 전한 스타들

조회수 2017. 7. 9. 13:1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인터넷과 컴퓨터가 발달하면서 손편지는 자연스레 잘 쓰지 않게 됐습니다.
그래서 손편지를 쓰는 경우 '정성과 마음이 가득 담겨있다'고 보기도 하죠.
오늘은 자필 편지로 연애, 결혼 소식을 전한 스타들을 모아봤습니다.
출처: 레인컴퍼니
# 비, 김태희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가 결혼할 당시 비는 소속사 레인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자필 편지를 공개했습니다.

편지에서 비는 "이제 저 또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 한다"고 김태희와 결혼 사실을 밝혔죠.
출처: 하퍼스바자
이어 비는 "이제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실을 맺게 되었다"며 "결혼식은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마무리하고자 한다"고 식은 비공개로 진행할 것을 암시했습니다.
출처: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 류수영, 박하선
배우 류수영도 직접 자필편지로 박하선과 결혼하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류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가 어려운 이때에 조용히 치르려 했지만 기사로 먼저 사실을 전해드린 지금 그래도 인사를 드리는 것이 예의인 것 같아 늦었지만 이렇게 글로서 인사를 전합니다"라며 배우 박하선과 결혼 소식을 전했죠.
2013년 MBC 드라마 '투윅스'에서 약혼자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2014년 말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습니다. 이후 공식석상에서도 서로에 대한 애정을 감추지 않으며, 공개연애를 이어왔죠.
출처: 오상진SNS
# 오상진, 김소영
오상진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공개 열애 중인 MBC 김소영 아나운서와의 결혼소식을 자필 편지를 통해 직접 밝혔습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4월 1년째 교제 중인 사실을 밝힐 때도 직접 대중에게 열애설을 인정해 눈길을 끌었죠.
출처: 오상진SNS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는 이처럼 솔직한 모습으로 대중의 신뢰도와 호감도를 더했습니다.

오상진은 자필 편지는 물론, 이날 결혼 소식이 화제가 되자 또다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옳고 바른 길을 가는 부부가 되겠습니다"라는 메시지로 고마움과 진심을 전했습니다.
출처: MBC
# 나르샤
나르샤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자필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열애 중인 사실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이런 소식이 늘 그렇듯 갑작스러운 이야기 들려드리게 됐네요"라는 내용으로 시작하는 자필 소감문을 게재했죠.
출처: 나르샤SNS
나르샤는 "서운한 마음 드신 분들껜 진심으로 죄송하고, 좋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두 마음 모두 절 아껴주시는 마음이라 믿을게요"라고 감사한 마음을 표했습니다.

이어 나르샤는 "기사에서도 언급된 것처럼 예쁜 만남하고 있어요. 더 좋은 소식 생기면 다시 한번 말씀드릴게요"라고 말했죠.
# 류정한
뮤지컬배우 류정한도 자필 손편지로 배우 황인영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류정한은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비신부 황인영과 결혼한다고 자필 손글씨로 직접 밝혔죠.
# 이병헌
배우 이병헌도 팬들에게 보내는 자필편지를 통해 이민정과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이병헌은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손으로 쓴 편지를 게재했죠. "저에게 함께 하고픈 사람이 생겼습니다. 저희 두 사람 모두 팬분들께 먼저 말씀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돼 함께 글을 올리기로 결심했습니다"고 밝혔죠.
# 바다
걸그룹 SES 출신 가수 바다도 결혼 소식을 자필 편지로 전했습니다.

바다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황토색 종이에 정성스럽게 적은 편지 사진을 올렸습니다.
출처: 바다SNS
"떨리는 마음으로 한자 한자 써 본다. 어느덧 시간이 많이 흘러 두 요정은 먼저 시집을 가고 나 혼자 미스에 좀 오래 머물렀다. 우리 S.E.S.의 재결합을 위해 조금은 미뤄뒀던 나만의 이야기를 여러분과 공유하려 한다"며 결혼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팬을 생각하는 스타들의 마음이 여기까지 전해지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