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드라마 속 '달달한' 남사친 여사친

BY. MAXIM 장소윤

9,6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하트뿅뿅
요즘 대세인 남사친, 여사친 드라마. 오랜 친구가 연인이 되는 포맷은 신선하진 않지만 감정 이입은 제대로 되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꿀잼인 남사친, 여사친 소재 드라마, 뭐가 있을까요?

KBS2 ‘쌈, 마이웨이’

KBS2 ‘쌈, 마이웨이’는 남사친, 여사친의 관계를 현실적이지만 설레게 그렸습니다. 세상을 돌려차기 하고 싶었던 진드기 박멸기사 박서준과 뉴스 데스크에 앉고 싶었던 백화점 인포 데스커 김지원이 주인공입니다.

출처팬엔터테인먼트

이들은 코흘리개 시절부터 친구로 지내 막역한 사이죠. 그런데 이들에게 사랑의 감정이 싹트게 됩니다. 결국 이들은 첫 키스와 함께 커플이 됐는데요.

출처KBS2

단순한 친구는 절대 아니고, 그렇다고 연인이라기엔 조금 애매한 듯했던 동만과 애라. 앞으로 이들의 사랑이 어떻게 전개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출처KBS2
tvN ‘풍선껌’

어렸을 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두 남녀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를 담은 tvN ‘풍선껌’은 큰 화제를 몰고 오진 않았지만 많은 명대사를 남겼습니다.

출처tvN

라디오 피디인 려원과 한의사 이동욱은 서로 동고동락하며 친구로 지냅니다. 어렸을 때부터 학창시절 모두 붙어 지낸 두 사람은 결국 사랑하게 되죠.

출처정려원 인스타그램
SBS ‘너를 사랑한 시간’

SBS ‘너를 사랑한 시간’은 오랜 시간 동안 우정을 이어 온 두 남녀가 서른이 되며 겪게 되는 성장통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출처SBS

대만의 국민 드라마 ‘아가능불회애니’의 리메이크작으로 14년간 친구로 지낸 하지원과 이진욱이 서로에게 사랑을 느끼고 커플이 되는 과정을 담았습니다. 이진욱과 하지원의 케미가 돋보인 드라마죠!

출처SBS
MBC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과 남주혁이 드라마 종영 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며 더욱 화제를 모았던 MBC ‘역도요정 김복주’.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 감성 청춘 드라마로 현실 남사친, 여사친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출처MBC

서로의 불행을 누구보다 즐기고 좋아했으나 서로에게 설렘을 느끼고 연인으로 발전하는 모습에서 많은 시청자가 가슴 설레했죠.

출처MBC
KBS2 ‘연애의 발견’

로맨틱 코미디물 추천에서 빼놓을 수 없는 KBS2 ‘연애의 발견’. 과거 남자친구와의 연애를 끝내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여자 앞에 자신의 잘못을 반성한 옛 남자친구가 돌아오며 벌어지는 세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죠.

출처KBS2

‘윰블리’ 정유미와 에릭, 성준이 삼각관계로 나오는데요. 구질구질한 구남친과 현남친 사이에서의 연애를 현실적으로 그려 호평을 받았습니다.

출처KBS2
하트뿅뿅
마음을 설레게 하는 다양한 드라마를 알아봤는데요. 
여러분의 최애 드라마는 뭔가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