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연기하는 아이돌 6

조회수 2017. 6. 4. 15:0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요새는 아이돌이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연기돌을 모아봤습니다!
출처: 설현 인스타그램
#설현
설현이 영화 '안시성'에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안시성'은 당나라에 맞서 싸운 고구려 안시성 전투를 다룰 영화인데요.
출처: 설현 인스타그램
조인성이 양만춘 장군 역을 맡기로 한 작품입니다. 설현은 극 중 조인성 동생 역을 제안받았죠.
출처: KBS
설현은 지난 2012년 SBS 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이정신의 연기 선생님 서은수 역으로 연기자로 데뷔하였는데요.
출처: 비오템
이어 SBS '못난이 주의보'(2013), KBS '오렌지 마말레이드'(2015), 영화 '강남 1970'(2015), '살인자의 기억법'(2016)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차근차근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습니다. '안시성'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출처: 서현 인스타그램
#서현
아이돌 출신 서현은 그동안 몇 번의 연기 경험이 있지만, 대부분 비중이 크지 않은 역할이었는데요.
출처: 서현 인스타그램
이번에는 긴 호흡의 주말극에 출연합니다. 바로 MBC '도둑놈, 도둑님'에서인데요. 서현은 서울 중앙지검 특수부 수사관인 강소주 역을 맡았습니다.
출처: MBC
'루비루비럽', '달의 연인-보보경심려', '열애',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차근차근 다져온 만큼 이번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이고 있는데요. 드라마가 끝날 때까지 호평이 이어지길 기대합니다!
출처: 황찬성 SNS
#황찬성
'욱씨남정기', '7급 공무원', '거침없이 하이킥', '덕수리 5형제', '레드카펫', '안녕' 등에 출연하며 연기 실력을 다져온 황찬성. 그가 이번엔 사극으로 돌아왔습니다.
출처: KBS2
'7일의 왕비'는 단 7일, 조선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 동안 왕비의 자리에 앉았다 폐비된 단경왕후 신씨와 중종, 연산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로맨스 사극인데요.
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황찬성은 진성대군 이역(연우진)의 진정한 벗인 서노를 연기합니다. 황찬성은 서노를 통해 거칠지만 뜨거운 남자들의 우정과 신의, 브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함은정 인스타그램
#함은정
'직진의 달인', '달콤한 유혹', '끝없는 사랑', '인수대비', '악의 꽃', '기생령' 등에 출연한 바 있는 함은정은 '황금주머니' 후속으로 오는 6월 5일 첫 방송되는 MBC '별별 며느리'에 출연합니다.
출처: 함은정 인스타그램
'별별 며느리'는 만났다 하면 으르렁 거리는 천적 쌍둥이 자매가 원수 집안의 며느리 대 며느리로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별별' 자매의 빡세고 피 터지는 앙숙 라이프를 유쾌하게 그려낸 가족극입니다.
출처: 함은정 인스타그램
함은정은 엄마의 극성스러운 차별과 쌍둥이 언니 황금별의 철저한 갑질 아래에서도 꿋꿋하게 자라온 사랑스러운 천덕꾸러기 황은별 역을 맡았습니다. 온갖 구박에도 늘 당당하고 바른 말 잘하는 성격의 은별은 동화작가를 꿈꾸는 무한 긍정녀인데요. 함은정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에 잘 어울리죠?
출처: JTBC
#솔빈
'솔로몬의 위증' '이상한 나라의 특별식사'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떠오르는 연기돌 솔빈이 이번엔 웹드라마 '멜로홀릭'에 캐스팅됐다고 합니다.
출처: 솔빈 인스타그램
'멜로홀릭'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타인의 생각을 읽는 초능력을 지닌 남자와 이중인격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 미스터리 코미디물인데요.
출처: 솔빈 인스타그램
'또 오해영'과 '내성적인 보스' '연애 말고 결혼' 등의 송현욱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배우 경수진이 출연을 확정 지었습니다.
출처: MAXIM KOREA
솔빈은 남성지 맥심과의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연기에 대한 생각을 밝힌 바 있는데요.
연기 진짜 재밌게 하고 있어요. 열심히 배워서 로코에서 공효진, 정유미 선배처럼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배역을 해보고 싶어요. 저보단 제가 맡은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서 저보다는 제 캐릭터가 돋보이게 하고 싶어요!
출처: 솔빈 인스타그램
벌써 배우 다 됐죠? 이번 드라마에서 솔빈의 인생 연기 기대해봐도 되겠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