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스 1기 치어리더였던 여배우는?

조회수 2017. 5. 22. 08:4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의외의 모습을 발견하면 사람이 다르게 보이죠.
연예인 중에서도 반전 스펙을 가진 사람이 있다는데요. 누굴까요?
출처: KBS2
#민진웅
KBS2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변씨 집안 장남 변준영으로 활약하고 있는 민진웅. 공시 준비한 지 5년 차라 부모님과 가족의 골칫거리인데요.
출처: MBC
실제로는 고교 전교 1등을 했던 수재라고 합니다. 법대에 합격하고 시간이 남아 간호조무사 자격증까지 땄다고 하는데요. 수시로 붙어서 노느니 여러 경험을 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출처: tvN
#정준영
KBS2 예능 '1박 2일'에서 백치미를 보여준 4차원 막내 정준영. 알고 보니 언어 능력자였습니다!
출처: tvN
5개 국어를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엉뚱한 게 매력인 정준영이 글로벌 인재로 등극했죠!
출처: MBC
#양금석
중후한 목소리를 가진 여배우 양금석. 과거 앨범을 낼 정도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다는데요.
출처: MBC
단순히 잘하는 게 아니라 경기민요 이수자라고 합니다. 1996년부터 경기 민요를 공부하다 6년 전부터 전공을 했다고 합니다!
출처: KBS2
#선우선
차분하고 이지적인 이미지의 선우선도 의외의 재능이 있다는데요. 예전에 치어리더 활동을 잠깐 했었다고 합니다.
출처: KBS2
LG 트윈스 1기 치어리더였다는 그. 긴 팔다리를 이용해 경기장을 뜨겁게 달궜다고 합니다!
출처: tvN
#헨리
자유로운 영혼의 헨리. 알고 보니 음악 천재였습니다.
출처: MBC
15살 때 캐나다 왕립 음악 경연대회에서 바이올린 1위, 피아노 2위를 했다고 합니다.
의외의 재능으로 반전 모습을 보여주는 스타,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