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에 몰아 보기 좋은 영화들

조회수 2017. 4. 28. 13: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5월 퐁당퐁당 연휴가 코앞입니다. 나들이 나가기는 귀찮고 그동안 못 봤던 영화, 드라마를 몰아보며 집에서 휴식하는 것도 또 하나의 묘미죠.
오늘은 연휴 동안 몰아보면 좋을 시리즈 영화들을 모아봤습니다.
출처: 비포 선 셋 스틸컷
'비포 선라이즈' '비포 선셋' '비포 미드나잇' 비포 시리즈!
출처: 비포 선 라이즈 스틸컷
1995년 파리행 기차 안에서 만난 제시와 셀린느가 7년 차 부부가 되기까지의 시간을 그리죠. 한때 영화관에서 세 편을 연속 상영해주기도 했습니다.
출처: 다크나이트 라이즈 스틸컷
'배트맨 비긴즈' '다크 나이트' '다크 나이트 라이즈'의 배트맨 시리즈.
출처: 다크나이트 라이즈 스틸컷
많은 감독이 배트맨 시리즈를 만들었지만 그중에서도 베스트로 꼽히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3부작, 오락성과 철학적 깊이를 다 갖췄습니다.
출처: 토이스토리3 포스터
토이스토리 시리즈는 20~30대 남녀가 가장 다시 보고 싶은 디즈니, 픽사 영화로 선정됐습니다. 오는 6월 개봉 예정인 4편을 위해 다시 정주행 어때요?
출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스틸컷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2' '스파이더맨 3'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까지 총 다섯 편인 스파이더맨 시리즈도 빼놓을 수 없죠.
출처: 낯선 조류 포스터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인 '블랙 펄의 저주' '망자의 함' '세상의 끝에서' '낯선 조류'.
출처: 망자의 함 스틸컷
2, 3편인 '세상의 끝에서'와 '낯선 조류'는 현재까지도 영화사상 가장 많은 제작비를 쓴 영화 순위에서 선두를 차지합니다.
출처: 반지의 제왕 두개의 탑 스틸컷
'반지의 제왕'은 제가 영화관에서 13시간 동안 영화를 보게 만든 시리즈죠. 정말 애증의 영화인데요.
이 기사 다들 아시죠?
여튼 전 이번 연휴에 이 영화는 보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영화관에서 몰아보기 상영 이벤트는 끝났지만, 집에서 확장판으로 세 편 몰아보길 추천(?)할게요.
이걸 다 보면 도대체 몇 시간일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