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연극 무대에서 볼 수 있는 스타들

BY. MAXIM 박소현

12,98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연극무대에 있던 배우들이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 
역으로 드라마, 영화를 하다가 관객들과 소통을 하고 싶어 연극 무대에 오르는 연예인들도 있죠. 
오늘은 연극 무대에 서는 스타들을 모아봤습니다.
# 손담비

배우 손담비가 연극 '라이어'의 20주년 특별 기념 공연 '스페셜 라이어'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연극에 도전합니다.

출처키이스트
# 유연석

유연석은 대학교 재학 당시 스승이었던 이순재의 데뷔 60주년 기념공연 '세일즈맨의 죽음' 기념 공연에 올랐습니다.

출처킹콩엔터테인먼트
# 류승범

충무로 스타 류승범은 연극 '남자충동'을 통해 14년 만에 무대에 올랐습니다. 류승범이 출연한 회차는 전석 매진을 기록할 만큼 반응이 뜨거웠죠.

출처프로스랩
# 문근영

문근영은 최근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급성구획증후군 진단을 받고 세 차례 응급 수술을 받아 지방 공연이 취소된 상태죠.

출처로미오와 줄리엣 포스터
# 박소담

배우 박소담은 최근 연극 '클로저'와 '렛미인'으로 활동 영역을 넓혔습니다.

출처악어컴퍼니
# 이유리

배우 이유리는 최근 뮤지컬 '오! 캐롤'과 연극 '불효자는 웁니다'로 무대 연기에 나섰죠.

출처DPC
# 이청아

이청아도 '꽃의 비밀'을 통해 생애 첫 연극 도전을 성공리에 마쳤습니다. 연극 '꽃의 비밀'은 이탈리아 북서부 ‘빌로페로사’라는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보험금을 타기 위해 각자의 남편으로 변장하여 벌어지는 네 여성의 해프닝을 다룬 연극이었죠.

출처씨제스엔터테인먼트
TV나 스크린이 아닌 무대에서 배우들을 만나는 것도 색다른 것 같죠?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