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대 쥐어박고 싶은 밉상 연기 끝판왕

조회수 2017. 4. 26. 14:0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드라마를 보다 보면 신경을 자극하는 밉상 캐릭터 한두 명씩은 꼭 등장하죠. 얄밉기도 하지만 계속 보다 보면 정이 가는데요.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드라마 속 밉상 캐릭터, 지금부터 보시죠!
출처: MBC
종영한지는 오래됐지만 밉상 캐릭터 하면 잊을 수 없는 인물, 봉만호! 얄미운 캐릭터를 소화한 건 배우 장인섭인데요.
출처: MBC
드라마 제목은 '가화만사성'인데 집안에서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일들만 일어납니다. 특히 이 집 큰아들 봉만호가 제대로 밉상이었죠.
출처: MBC
생활 능력이 없는 건 이해하지만 바람피워서 애까지 낳고도 뻔뻔.
출처: MBC
결국 조강지처(김지호)랑 이혼까지 하고도 정신 못 차리고 위자료도 안 줬죠. 게다가 이혼하자마자 바람피운 여자를 집에 들이기까지! 어휴 밉다. 미워!
출처: KBS
'밉상 캐릭터' 하면 떠오르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얄미운 시누이!
출처: KBS
오연서가 연기하는 시누이는 정말 한대 쥐어박고 싶었죠.
출처: KBS
하지만 새언니의 남동생과 사랑에 빠지면서 전세가 역전됐습니다.ㅋㅋㅋ
출처: KBS
오연서가 밉상 시누이를 연기하기 했지만 귀엽고 발랄한 매력으로 호감을 사기도 했죠!
출처: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 출연한 조보아는 세상 물정을 너~무 많이 알아 여우같이 사는 밉상 캐릭터를 연기했습니다.
출처: KBS2
극 중 조보아가 맡은 역은 눈부신 미모와 애교를 무기로 인생 역전을 위해 연애에 올인하는 캐릭터인데요. 선배의 남자 친구를 빼앗는 인물이죠.
출처: KBS2
조보아는 "착하고 귀여운 캐릭터를 만들고 싶은데 너무 얄미워서 정이 안 가더라. 고민하다가 모든 걸 내려놓고 제대로 욕먹어야겠다는 마음으로 촬영했다"라고 밝혔죠. 이때 욕 많이 먹었을 텐데.. 그만큼 연기를 잘했다는 뜻이겠죠?
출처: tvN
영화 '귀향'에서 무녀 은경 역을 맡아 청초한 모습과 함께 한 서린 연기를 보여준 최리. '도깨비'에서는 김고은을 괴롭히는 사촌언니 경미 역을 맡았죠. 리얼한 밉상 연기 때문에 '귀향'에 나온 최리가 맞나 생각했다니까요.리얼한 밉상 연기 때문에 '귀향'에 나온 최리가 맞나 생각했다니까요.
극 중에선 너무 얄밉지만 미워할 수만은 없는 드라마 속 밉상 캐릭터들!
다음 작품에는 어떤 배우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기대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