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과 공포의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9

조회수 2017. 2. 14. 13:3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유새린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가 오면 크리스마스보다 더 설레는 기분입니다. 누군가는 고백하려고, 누군가는 고백을 받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전날부터 떨리기 마련이죠. 특히나 우리나라는 초콜릿과 함께 여성이 고백하는 날이라 더 그런 거 같습니다. 그런 밸런타인데이 때, 이런 초콜릿을 준다면? 혹은 받는다면? 기상천외한 재료들로 만든 초콜릿 함께 보시죠.
출처: 핫릭스사
단백질 덩어리 구더기 초콜릿
여기 구더기에서 초콜릿이 아니 초콜릿이 구더기...
미래 먹거리는 벌레라는 이야기가 있죠? 선견지명이 뛰어난 미국의 한 제과 회사에서 오동통하게 살이 오른 단백질 덩어리 구더기로 초콜릿을 만들었습니다. 이런 거 받으면 바로 식약처에 신고하고 싶겠는데요?
출처: 핫릭스사
바삭한 식감 전갈 초콜릿
둘이 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를 초콜릿을 만들고 싶었나 봅니다. 전갈로 만든 이 초콜릿, 굉장히 위험해 보이네요. 하지만 사실 전갈은 죽으면 독이 없어져 안전하다네요. 식감도 꼭 말린 새우 같다고 합니다. 맛도 나쁘지 않다는데 먹고 싶진 않네요.
출처: 주식회사 다쿠마
짠단이 진리 오징어포 초콜릿
배운 사람들은 다 안다는 맛의 진리, 짠단(짠 거 먹으면 단 거)! 그 결청체가 바로 이 오징어포 초콜릿입니다. 짠맛의 오징어와 단맛의 초콜릿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데요. 맛의 완전체가 아닐까요?
출처: Nestie
자극적인 맛 고추냉이 초콜릿
동서양의 조화가 초콜릿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코끝 찡한 고추냉이와 달콤한 초콜릿이 만났네요. 파전에 와인 마시는 기분이 이런 거 아닐까 합니다.
출처: 로얄제과
취하는 달콤함 막걸리 초콜릿
럼주 초콜릿의 한국판 막걸리 초콜릿. 어딘지 안 어울릴 것 같은데 외국인에게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한국에 놀러 온 외국인 관광객들이 종종 사가는 선물 중 하나라고 하네요.
출처: 코롬방
한국의 세계화 김치 초콜릿
김치로 만든 초콜릿 어떠세요? 우리나라의 음식문화를 융합한 퓨전 간식. 하지만 잘못된 세계화인 거 같습니다. 배추김치, 파김치 등 종류도 다양한데 애인에게 선물로 주면 헤어지자는 뜻 아닐까요?
출처: 엘가
고향의 맛 고추장 초콜릿
한국의 맛을 잘못 알리는 제품 1순위라는 고추장 초콜릿. 칠리가루를 넣은 핫초코에서 영감을 받은 건지... 달달한 초콜릿 속에 고추장이라니, 마치 된장찌개에 딸기잼 넣는 느낌이네요.
출처: 로얄제과
바다의 향기 김 초콜릿
외국에서 이삼 년 전 부터 김의 인기가 식을 줄 모릅니다. 아이, 어른 할 거 없이 다들 간식으로 먹는다는데요. 그인기에 힘입어 김 초콜릿이 탄생했습니다. 어색한 이 조합이 뜻밖에 시너지 효과를 냈는지 은근 마니아층이 많다고 합니다.
출처: wittamer
예물용 간식 다이아몬드 초콜릿
한 개에 무려 2억 7천만 원에 달하는 초콜릿이 있습니다. 벨기에 유명 쇼콜라티에와 보석세공사가 콜라보레이션해서 만든 다이아몬드 초콜릿이 그 주인공인데요. 초콜릿 위에 올린 장식이 진짜 다이아몬드라고 합니다. 보석함에 넣어서 판매한다니 먹기엔 너무 아까운 초콜릿이네요.
실제로 판매가 되는 초콜릿이고 식용으로도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특히나 김, 김치, 고추장 등 한국 냄새 물씬나는 초콜릿들은 남대문시장에서 살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이런 초콜릿은 만우절에 선물하기로 하고,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에는 사랑을 가득 담은 달콤한 고백을 하는 게 낫겠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