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삭발부터 우주복까지, 독특 음원 1위 후보 공약 7

BY. MAXIM 박소현

611,70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가수들이 컴백을 하면서 종종 음원 순위와 관련된 공약을 내걸곤 합니다. 
오늘은 독특한 공약들을 모아봤습니다.
# 걸그룹 씨엘씨

씨엘씨는 "타이틀 곡 '아니야'가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된다면 정말 삭발을 하겠다"고 공약을 내걸었습니다.

출처큐브엔터테인먼트

당시 쇼케이스 진행자 MC 딩동은 음원 차트 1위 공약 후보로 5개를 미리 공개했습니다. '음악 방송 무대 도중 애교 3종 세트 선사, 홍대 인근 미니 버스킹 공연, 씨엘씨 숙소 팬 1명 초대, 멤버 전원 민낯 공개, 그리고 삭발'이었고 멤버들은 주저 없이 삭발을 선택했죠.

씨엘씨는 "그만큼 이번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가 있다는 뜻"이라고 선택 이유를 덧붙였습니다.

출처큐브엔터테인먼트
# 클래지콰이

클래지콰이 프로젝트(이하 클래지콰이)의 정규 7집 트래블러스(Traveller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클래지콰이 역시 1위 달성 공약을 선택했습니다.

호란은 "음원차트 1위 하면은 '트래블러스'란 앨범 제목처럼 달 여행을 가겠다"고 이야기를 했고, 알렉스는 "음원차트 1위시 삭발하겠다. 내 삭발한 모습을 보고 싶으면 1위를 만들어 달라"고 말하기도 했죠.

출처플레디스
# 우주소녀

우주소녀는 '비밀이야'의 음원 차트 1위 공약으로 "우주소녀니까 우주복을 입고 음악 방송 무대에 오르겠다. 13명이서 우주복을 입고 하겠다"며 공약을 내걸었습니다.

출처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박경

그룹 블락비 박경은 '지격지심'을 발표한 후 tvN '문제적남자' 출연진들에게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면 원숭이 분장을 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습니다.

"원숭이로 변장해 보고 괜찮으면 녹화 끝까지 그대로 있겠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 박경은 녹화를 시작하자마자 원숭이 복장을 한 채 양 팔을 휘저으며 스튜디오에 뛰어 들어왔었습니다. '자격지심' 노래에 맞춰 흥겨운 퍼포먼스까지 선보였죠.

출처tvN
# 하하

스컬&하하는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서 'love inside'음원차트 성적에 대해 아쉬운 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1위를 한다면?'이라는 질문에 하하는 "예능 같으면 삭발 이야기하겠지만, 진정성 있게 답하자면 홍대 고깃집 가게를 4시부터 12시까지 무료로 하겠다"고 말했죠.

그러자 스컬은 "저는 거기서 주류와 음료는 제가 쏘겠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출처콴엔터테인먼트
# 세븐틴

세븐틴은 타이틀곡 '예쁘다'에 대해 "'예쁘다'가 1위를 하면 저희 13명이 인간탑을 쌓고 '예쁘다'를 부를 것"이라고 공약을 걸었습니다.

출처플레디스
다음에는 드라마 시청률 공약 중 독특한 것들을 모아올게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