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단발병 유발하는 여자 연예인

조회수 2017. 1. 13. 19: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찬바람이 부는 겨울에도 연예계에 불고 있는 단발 열풍!
청순함을 상징하는 긴 머리에서 귀여운 단발로 변신해 미모가 업그레드된 스타가 있습니다. 짧은 머리가 신의 한 수가 된 스타를 소개합니다!
출처: MBC
이성경은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한얼체대 역도부의 기대주이자 운동밖에 모르는 역도선수 김복주 역할을 맡았는데요.
출처: MBC
그동안 작품 속에서 도도하고 세련된 도시녀 역할을 주로 한 그는 이번 작품에서 '천생 운동선수' 역할을 맡아 길었던 머리를 짧게 잘랐습니다.
출처: MBC
앞머리는 처피뱅으로 잘라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살렸죠! 으앙 귀여워! >.<
출처: MBC
박은빈 역시 드라마를 위해 생애 첫 단발을 했는데요. 사실 단발로 자르기가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출처: MBC
"작가님이 원하셨던 머리는 '아멜리에'였으나 '늙은 추사랑'이 돼버렸다" (박은빈)
출처: MBC
무슨 소리! 단발로 자르니까 과즙 소녀로 변신했는데요!
아이돌 계에서 '단발머리' 하면 이 분을 따라올 자가 없습니다!
출처: 초아 인스타그램
그룹 AOA의 메인 보컬 초아입니다. 초아는 데뷔 초 긴 금발 헤어스타일을 고수했었는데요.
출처: 초아 인스타그램
2014년 '짧은 치마'로 활동하며 단발머리로 변신한 초아! 기존의 섹시함에 귀여운 매력을 더해 데뷔 2년 만에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출처: 고준희 인스타그램
가요계에 초아가 있다면 영화계에는 단발병을 유발하게 하는 배우 고준희가 있죠.
출처: 고준희 인스타그램
고준희가 단발로 자른 건 신의 한 수라는 말이 있죠. 긴 생머리였을 때와는 확 달라졌어요. 도시적인 느낌이죠.
출처: KBS2
개그우먼 박미선이 고준희의 단발을 보고 헤어스타일을 바꾸기도 했죠!
음원차트를 휩쓰는 단발 여신도 있습니다.
출처: 태연 인스타그램
태연은 디지털 음원 'rain'과 함께 돌연 짧은 단발로 변신! 소녀 같은 모습으로 돌아와 화제가 됐습니다. 사실 태연이 단발머리 소녀로 변신한 게 의도했던 건 아니었다고 하죠.
출처: 태연 인스타그램
"집에서 또 셀프 염색을 하다가 망했어요. 그래서 뭐 어떡해요. 답이 없어서 그냥 겸사겸사 새로운 스타일도 도전해볼 겸 잘랐습니다" (태연)
그래도 태연의 변신은 대성공! 태연 머리 따라 하기가 유행될 정도였습니다.
자신에게 꼭 맞는 옷이 있듯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로 전성기를 누리는 스타들!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변신할지 궁금해집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