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미용실 가서 보여주세요! 드라마 속 가을 헤어스타일

조회수 2016. 10. 1. 1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가을은 변신의 계절!
슬슬 미용실에 갈 때가 된 거 같은데..
어떤 헤어스타일이 요즘 대세일까요?
드라마 속 여배우의 헤어스타일로 알아봅시다!
출처: tvN
tvN '혼술남녀' 박하선
헤어스타일 정말 예쁘죠~ 여름에 유행했던 가벼운 레이어 컷이 아닌 층이 없는 무거운 라인으로 차분한 이미지와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네요~
출처: tvN
C컬 펌을 했는데요. 컬을 일정하게 하지 말고 인컬, 아웃컬이 섞여 율동감이 느껴지도록 스타일링 해주세요~ 앞머리는 시스루 뱅이지만 '태양의 후예' 송혜교의 앞머리 보다는 좀 더 무거운 느낌입니다!
출처: tvN
그리고! 머리 묶었을 때 애교머리가 옆 얼굴을 감싸서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가 나도록 앞머리를 라운드로 컷해주세요~ 아! 컬러는 초코브라운입니다. 명도는 낮게 하는 게 모발이 윤기나 보여요~
출처: MBC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서 롱 헤어에 물결 웨이브를 하고 나타난 최지우! 레이어드 컷을 해서 가벼운느낌을 줬습니다.
출처: MBC
일반 웨이브 대신 물결 웨이브로 발랄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성숙한 이미지보다는 귀여운 느낌을 주는 웨이브예요. 이번 드라마에서 최지우가 맡은 역할과 딱이죠!
출처: MBC
헤어 컬러는 중명도의 애쉬브라운입니다. 자칫 어두워 보일 수 있는 색인데 부분적으로 브릿지를 넣어서 활동적인 이미지를 만들었어요!
출처: KBS2
KBS2 '공항 가는 길' 김하늘
애엄마로 나와도 여전히 아름다운 김하늘~ 가장 눈에 띄는 건 헤어 컬러죠. 낮은 명도로 따뜻한 느낌을 줬죠. 가을엔 레드 브라운이나 초코 브라운이 대세예요.
출처: KBS2
어깨에 닿는 미디움 길이가 관리하기 참 힘든데요. 그래도 예뻐보이고싶다면 한 번쯤 도전해야죠! 내추럴한 C컬로 단정한 이미지를 강조했고요~ 앞머리는 S컬로 볼륨을 살렸어요.
출처: MBC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전혜빈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서 시크한 일자 단발을 선보인 전혜빈. 깔끔하면서 군더더기 없죠. 러블리 보다는 단아함에 가까운 헤어스타일입니다. 커리어우먼에게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같죠?
출처: MBC
컬러는 오렌지 빛이 감도는 브라운입니다. 실내에서는 초코 브라운 같은데 실외에서는 밝은 색감이 빛을 발하네요~
출처: SBS
SBS '질투의 화신' 공효진
그녀의 헤어스타일과 패션은 언제나 화제가 됩니다! '질투의 화신'에서도 예외는 아니죠~ 공효진은 드라마에서 털털한 기상캐스터 역을 맡았는데요. 털털한 성격에 맞게 최대한 내추럴하게 연출했어요~
출처: SBS
쇄골까지 오는 길이의 헤어에 텍스처 펌을 연출해 헤어 끝이 거칠어 보이는 듯 하지만 자연스럽죠? 컬러는 애쉬브라운으로 차분한 이미지를 줬습니다~
마음에 드는 헤어스타일 고르셨나요?
우리 모두 세련된 가을 여자로 변신해 보아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