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개그 프로그램이야? 드라마야?

조회수 2016. 9. 29. 15:4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출처: MBC
# 김치 싸대기만 있니, 김치 샤워도 있다
예전 김치로 뺨을 맞는 장면이 나온 드라마가 있었죠. 그걸 넘어서는 '질투의 화신'입니다.
출처: SBS
8회서는 극 중 빨강의 친엄마 성숙(이미숙 분)과 키워준 엄마 자영(박지영 분)이 한꺼번에 락빌라로 이사를 가는 장면이 그려졌죠.
출처: SBS
김치통을 집 안으로 들이려는 자와 그걸 막으려는 자 사이에서 중재하다 조정석은 김치 샤워를 했죠.
출처: SBS
안방극장까지 김치 냄새 진동!! 조정석의 몸을 던져 웃음을 가득 선사하는 장면이었습니다.
이 와중에도 김치만 아까워하는 박지영의 모습은 더욱 현실 웃음을 불러왔죠.
출처: SBS
# 선배, 제가 머리 좀 뽑겠습니다.
유방암 수술을 한 조정석이 방사선 치료를 제대로 받지 않자, 공효진은 직접 병원에 데리고 갑니다.
출처: SBS
병원 가는 척 하더니 밥 먹자며 치료를 피했죠. 결국, 공효진은 분노와 짜증이 폭발해 머리채를 잡습니다.
항상 공효진에게 독설만 퍼붓던 조정석이라, 이 장면을 보면서 제가 더 신났던 것
같아요.
한참 어린 후배, 그리고 과거 자신을 짝사랑했던 여자에게 머리채를 잡힌 모습이라니. 입만 산 마초 조정석입니다.
출처: SBS
# 브라캇이 뭐게?
유방 수술을 한 공효진에게 간호사는 보정 브라를 줬습니다. 조정석은 "왜 내건 없냐"고 따지기 시작.
"사서 입으라"는 간호사의 매정한 답변을 받고, 공효진에게 브
라 두 개를 사달라고 요청했죠. 그 값을 근데 현장에서 주지 않았나 봅니다.
출처: SBS
한참이 지나고 고경표, 공효진, 조정석이 한 자리에서 저녁을 먹던 중 조정식이 또 공효진에게 시비를 겁니다.
"그만 먹어, 너 방송할 때 배 나와"
아...그런 말은 하지 말았어야 했어요.
출처: SBS
화가 난 공효진은 "브라 값이나 내놔요"라고 합니다. 앞에 고경표가 있었지만, 그녀는 이미 보이는 게 없는 상황.
출처: SBS
여기서 고경표의 반응이 더 웃깁니다. "브라캇이 뭐야? 나도 알려줘" 뭘까요 그게? 이제 아시려나?
출처: SBS
# 장례식장에 펼쳐진 쟁반노래방
고경표, 조정석, 공효진 세 배우가 뽑은 가장 웃겼던 장면은 장례식장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출처: SBS
조정석 형의 장례식장에서 모친(박정수 분)에게 교정브라를 입고 있는 사실을 들켰습니다.
출처: SBS
조정석은 과거 형의 차돌박이 가게가 우겹살을 섞어 판다는 뉴스를 보도해 결국 망하게 했죠.
출처: SBS
그 이후 어머니에게 미움을 받고 있었지만, 이날 어머니의 분노는 폭발. 조정석에게 "미X 변태"라는 말을 하기 시작합니다.
출처: SBS
조정석은 차마 유방암 수술을 받았다는 사실을 밝히지 못하고, 쟁반으로 때리는 걸 맞고만 있었죠.
정말 슬픈 장면이었지만, 전 너무 웃어서 눈물이 났습니다.
개그콘서트보다 더 재밌다는 이야기를 듣고 있는 '질투의 화신'.
안 봤다면 당장 정주행하시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