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에 빠진 스타들 8

조회수 2017. 5. 7. 01:3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365일 다이어트의 굴레! 피할 수 없으니 즐기는 법을 택한 스타 8명의 운동법.
성큼 다가운 더위와 여름 휴가를 떠올리며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돌입하셨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데요👀 스타들도 예외는 아니죠!


헬스장 출석체크

씨스타 효린 & 한혜진

자기 관리에 철저한 두 사람은 운동 욕구를 끌어 올리는 충분한 자극제가 되죠. 효린은 “소유만큼 열심히는 못해요.”라고 밝혔지만 발리 여행을 떠나서도 짐(gym)을 빼놓지 않고 찾았어요.
완벽한 몸매로 손꼽히는 한혜진도 화보 촬영 또는 컬렉션 기간을 앞두고는 허리와 힙 라인을 강조하기 위한 근력 운동에 소홀하지 않는다고 해요.
두 사람의 #헬스타그램 에서 몸에 맞는 운동복을 선택하고, 거울을 꾸준히 확인하며 몸의 변화와 운동의 효과를 지켜봐야 한다는 팁까지 챙겨보자구요!


새로운 취미, 플라잉 요가 

블랙핑크 제니 & 걸스데이 소진


걸그룹 안무에 익숙한 제니와 소진은 무용과 필라테스의 장점이 결합된 ‘플라잉 요가’를 시작했어요. 해먹에 의지해 공중에서 몸의 균형을 잡아야 하는 플라잉 요가는 자세 교정과 바디 라인 형성에 탁월하다는 사실!
한 폭의 그림 같은 상황을 연출한 두 사람은 운동을 넘어 나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준 새로운 취미에 푹 빠져있다고 해요.


내 몸을 알아가는 필라테스 

신세경 & AOA 설현


닮고 싶은 라인을 가진 신세경과 설현. 체중 감량 이후 탄력과 균형,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기 위한 그녀들의 선택은 ‘필라테스’.
틀어진 골반, 짝다리와 같은 나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몸의 근육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필라테스의 최대 장점. 조금 더 즐겁게, 오래 운동하기 위해 많은 스타들이 입문하는 운동 중 하나죠.


한 바퀴 더?

하지원 & 이시영


액션으로 단련된 두 여배우는 지금 당장 운동 선수로 전향해도 될 만큼의 운동 신경과 실력을 갖추고 있죠. 승마, 복싱, 수영, 다양한 종목을 섭렵해왔지만 그녀들이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운동은 바로 ‘러닝’.
하지원은 작품이 끝난 후 여행지에서 맞는 아침은 스트레칭과 가벼운 조깅으로 시작하고, 이시영은 SNS 피드가 러닝앱 화면으로 도배가 될 정도로 장소와 시간을 가리지 않고 뛰는 기록을 남기기로 유명하죠. 기초 체력을 높이고 뭉친 근육을 풀어주기에 뛰는 것만큼 접근성이 좋은 운동이 없기 때문 아닐까요?
몰려온다 몰려온다 죄책감!
지금부터라도 움직여 보는걸로, 헛둘헛둘.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