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수요미식회 방송 맛집 9곳

소문난 방송 맛집 어디야?

83,65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맛집을 소개하는 방송 프로그램이 정말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수요미식회는 오랜 기간 동안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오늘은 수요미식회 방송에 소개되어 더욱 인기 있어진 맛집 9곳을 소개할게요.


계림

서울시 종로구 종로3가 167

  먼저 소개해 드릴 곳은 닭볶음탕 맛집인데요. 노포의 끝판왕이라는 마늘 듬뿍 닭볶음탕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식사 시간이면 어김없이 줄 서야만 맛볼 수 있는데요. 양은냄비에 나오는 닭볶음탕은 마늘 향이 깊게 배도록 졸여가며 먹을 수 있는데 중독성 있는 국물 맛이 일품입니다. 닭볶음탕에 들어있는 쫄깃한 밀떡 사리도 별미예요!


당산마루 능이버섯삼계탕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6가 345-13

  삼계탕, 백숙, 닦볶음탕 같은 건강한 닭요리로 여름이면 더욱 사랑받는 곳인데요.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능이버섯 토종 닭볶음탕은 토종닭을 사용해 크고 쫄깃함이 일품인데 거기에 몸에 좋은 능이버섯까지 가득하답니다! 보양식의 결정체라 할 수 있어요.


대삼식당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06-17

  돌아온 추억의 맛! 뉴트로 열풍과 함께 냉동 삼겹살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초록색 네온사인의 외관부터 옛 감성 폴폴 풀기는 이곳은 1+ 등급의 질 좋은 고기를 급랭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특징이에요. 냉삼의 훌륭한 조력자 어벤저스 군단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섞어찌개와 깔끔한 동치미 국물의 냉김치국수, 볶음밥까지 함께 즐겨보세요.


행진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427-5

  도축한 고기를 바로 냉동해 맛과 신선도를 모두 잡은 곳입니다. 함께 나오는 푸짐한 반찬과 각종 소스들은 고기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주는데요! 포일을 깐 불판 위에 냉삼 가득 올린 후 후추를 뿌려 바삭하게 구워 먹으면 추억의 그 맛 소환할 수 있답니다. 냉삼의 짝꿍 파무침과의 조합도 놓치지 마세요!


팔팔껍데기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6가 310

  돼지껍데기가 요즘 핫한 야식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쫄깃하면서도 육즙이 가득하고, 남다른 두께에서 오는 풍미가 예술인 곳이에요. 담백하고 고소하게 껍데기만 즐겨도 좋지만 청어, 페퍼 마요네즈, 콩가루, 칠합장 등과 함께 먹으면 더욱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어요.


라이너스 바베큐

서울시 용산구 용산동2가 37-5

  풀드 포크, 브리스킷, 베이비 백 립, 스모크 치킨으로 구성된 미국식 정통 바비큐 플래터는 한상은 어떠세요? 돼지고기 어깨살을 장시간 훈연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인상적인 풀드포크는 청양고추 소스와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주어 최고의 궁합이랍니다!


더 버뮤다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34-50

  이태원 골목 중남미 파티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조명이 더해지니 카리브 해변이 부럽지 않은 느낌인데요. 심플하지만 강력한 맛의 체다, 에멘탈 치즈로 고소함까지 더한 쿠반 샌드위치도 추천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단맛과 짠맛을 동시에 머금고 있답니다.


카페노티드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47-4

  이번엔 달콤한 디저트를 찾아 떠나볼까요? 카페노티드는 도산공원의 핫한 디저트 카페예요. 특히 다양한 크림이 들어간 수제 도넛은 꼭 먹어봐야 합니다! 담백 고소한 밤알이 가득 씹히는 몽블랑 케이크도 이곳의 인기 디저트인데요. 달콤한 바닐라 무스와의 조합은 가을과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시루케이크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41-1

  시루 케이크는 밀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를 위해 시작했다는 퓨전 떡케이크 카페입니다. 떡에 양식 베이킹을 가미해 말하지 않으면 떡인지 모를 정도예요! 고소한 흑임자 크림이 가득한 흑임자 롤은 떡으로 감싸 쫄깃한 식감과 잘 어울리고, 단호박설기는 담백한 설기에 단호박과 피넛 크럼블의 고소함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맛이랍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