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스키야키 맛집 6곳

신상 맛집부터 핫플레이스까지!

21,91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감칠맛 나는 국물의 뜨끈한 스키야키는 계절 상관없이 먹어도 맛있는 음식. 오늘은 신상 스키야키 맛집부터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스키야키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키겐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50길 51 B1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관서식 전통 스키야키 맛집, 청담동의 <키겐>입니다. 관서식 스키야키란 간장, 설탕, 미림 3가지의 조미료로 만든 소스에 고기와 야채를 적셔 굽는 방식이라 해요. 미리 소스를 섞는 게 아닌 직접 비율을 조절하며 구워준다는 게 특징! 메뉴는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 특상 한우 스키야키 80,000

- 스키야키 오마카세 코스 140,000

- 특상 한우 샤브샤브 90,000

- 한우 오마카세 세트 150,000

스키야키를 오마카세로도 또 단품으로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키겐이 특별한 점은 바로 1++ BMS NO.9up 최고급 한우를 사용한다는 점인데요.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최고급 한우라니, 말해 뭐하겠어요? 맛있게 구워진 고기는 '백봉오골계란' 소스에 담아주시는데요. 고기를 촉촉이 계란에 적셔 한 입 먹으면 환상의 조화를 자랑한답니다.

날계란 소스는 스페인산 트러플을 갈아 넣어주시기도 하는데요. 트러플 풍미까지 더해지니 고급 요리를 먹는 느낌이랄까요?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을 때나 관서식 스키야키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곳에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네기스키야키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854 B1

  다음은 안다즈 호텔 내에 위치한 <네기 스키야키>를 소개합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은데요.

- 디너 오마카세 120,000

- 네기 스키야키 70,000 (1인)

- 토마토 스키야키 70,000 (1인)

  네기 스키야키는 관서식 조리법을 기반으로 한 스키야키라면 토마토 스키야키는 토마토의 풍미를 더한 관동 스타일의 스키야키라 할 수 있어요. 메인으로 사용하는 고기는 한우 2++의 최고급 한우라 해요. 스키야키와 함께 내어주는 날계란은 일반 계란이 아닌 바로 지리산 청란이라고 하는데요. 자칫 비릴 수 있는 날계란이지만 지리산 청란은 비린 맛이 전혀 없답니다. 여기에 시치미까지 톡톡!

 
  네기 스키야키의 경우 먼저 대파와 양파를 구워주시는데요. 파 기름을 낸 뒤 그 위에 고기를 구워주세요. 거기에 간장 소스를 더하니 단짠단짠의 매력!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다면? 대파에 고기를 감싸 날계란에 푹 찍어 먹으면 파의 풍미가 더해져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해요. 파 맛집으로도 알려졌다고! 스키야키에 기본으로 들어가는 버섯, 두부, 실곤약, 꽈리고추, 양파 등 모든 야채가 신선하고 씹는 식감이 훌륭해 든든히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무명스키야키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87길 30 1F

  요즘 핫한 이 동네, 신당동에 위치한 <무명스키야키>를 소개해요. 이곳에선 스키야키와 샤브샤브 두 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미국산 고기를 선택하면 14,900원, 한우를 선택하면 19,900원에 메뉴를 즐길 수 있어요. 전골 꽉 채우는 신선한 야채 사리 좀 보세요! 청경채와 양파, 배추, 대파, 실곤약, 새송이버섯, 표고 등등! 여기에 야채 추가는 무료인 엄청난 가성비 맛집이라 할 수 있죠. 여기에 식사로 맛볼 수 있는 우동사리까지 무료라니, 이거야말로 푸짐한 인심 아니겠어요?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한 야채와 고기, 그리고 맛까지 좋은 무명 스키야키. 스키야키를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한냄비

서울특별시 용산구 대사관로30길 17

  다음은 스키야키 맛집으로 입소문 난 한남동의 <한냄비>를 소개해요. 최근에 성수동에 2호점까지 생겼다죠?


  이곳은 조리 전 소기름과 버터 중 하나를 선택해 기름칠을 해주시는데요. 여기에 야채와 고기를 넣고 한냄비의 쯔유 소스와 육수를 부어 입맛에 알맞게 간을 조절해주시면 돼요. 채소의 단맛이 육수에 배었을 때 국물 한 입 뜨면 '캬' 소리가 나오는 절로 나오는 맛이랍니다. 채소와 육수는 추가로 요청하실 수 있어요.


  마무리 식사는 볶음밥과 우동 중에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주시면 된답니다. 방문 전 예약을 권장하고, 저녁 시간 대 보다 점심시간 대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타카

서울특별시 용산구 장문로 23 몬드리안호텔 1F

  최근 오픈한 이태원의 몬드리안 호텔 내에 문을 연 <스키야키 타카>를 소개해요. 갓포아키에서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이기도 해요.

이곳은 단품 메뉴는 따로 판매하지 않고 런치 세트와 디너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 런치 세트: 65,000

- 디너 코스: 160,000

런치로 방문 시 위와 같은 한 상이 준비되는데요. 제철 식재료들을 이용한 다채로운 소요리와 생선회, 튀김, 그리고 갓 지은 솥밥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디너 코스 역시 계절감이 가미된 개성 있는 일본 요리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타카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있다면? 스키야키와 생강 솥밥이 제공되면 계란을 풀어 고기와 야채 우동을 푹 적셔서 밥과 함께 먹어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이곳의 특징은 마블링이 많은 등심 부위로 스키야키용 고기를 제공하는 것이 아닌 근내 지방도 9등급의 ++1 한우 채끝을 엄선하여 제공한다고 해요! 적절한 지방과 부드러운 식감 그리고 식감의 밸런스가 적절히 이루어져 더욱 풍부한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혼 HON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28-3

다음은 가로수길에 위치한 <HON>을 소개해요. 이곳은 스테이크 집인 구 스테이크에서 오픈한 스키야키 전문점인데요. 혼술, 혼밥이 가능한 곳이라서 혼으로 지으셨다고 해요. 그래서 내부에 들어서면 1인용 인덕션이 자리마다 있기 때문에 혼밥도 문제없답니다.

- 혼 스키야키 88,000

- 혼 샤브샤브 77,000

보기만 해도 느껴지는 신선함! 야채는 두부와 우엉, 연근, 대파, 양파, 쑥갓을 내어 주세요. 거기에 스키야키용 고기는 한우 1++등급의 채끝등심! 먼저 불판에 기름칠을 하고 대파를 구우면 파기름에다 고기를 구워주세요. 일본에서 공수한 간장으로 직접 만든 소스를 불판 위에 살살 뿌려 구워진 고기를 유정란에 푹 찍어 먹으면 그 자체로도 황홀한 맛! 짭쪼름한 맛에 계란에 고소함이 더해져 스키야키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고!  고기는 함께 구워주시는 야채와 곁들여 먹으면 야채의 아삭한 맛이 더해져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