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요즘 핫해! 인천 송도 맛집&카페 8곳

떠오르는 송도 핫플 여기 다 모았다!

16,79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인천 송도에는 센트럴파크, 아울렛, 한옥마을 등 즐길 거리가 많은데요! 오늘은 송도의 핫한 맛집과 카페를 소개할게요.


트리토리아 소운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1-39

  트리토리아 소운은 센트럴파크 근처에 있는데요! 탈리아텔레 면으로 만든 로제 파스타를 추천해요. 새우의 감칠맛이 느껴지고, 소스도 풍미가 가득하답니다. 또 다른 추천 메뉴는 미트볼과 페페론치노가 들어간 피자입니다! 살짝 매콤한 맛과 잘 구워진 도우의 바삭함이 특징이에요.


코너샵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9-19

  지식정보단지역 근처에 위치한 코너샵은 마카롱, 다쿠아즈, 후르츠 산도가 메인인 디저트 가게인데요. 커피와 주스 메뉴도 있답니다! 추천하는 디저트는 다쿠아즈! 포슬포슬하면서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에요. 여러 맛이 있는데 그중 카시스 맛은 상큼하고 달달해서 지친 오후 정신을 깨우는 맛이에요!


작은식당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1-60

  해양경찰청 근처에 위치한 이곳은 돈가스로 유명한데요. 돈가스를 통째로 튀긴 후 썰지 않고, 미리 썰어서 튀긴 것이 특징이에요! 덕분에 아주 바삭해요. 양배추 샐러드를 꼭 추가해서 드세요! 아삭아삭한 식감으로 돈가스와 잘 어울려요. 느끼함 또한 잡아준답니다! 돈가스뿐만 아니라 생선가스도 맛있으니 도전해보세요.


실란트로키친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3-4

  실란트로키친은 서울 밀레니엄 힐튼 출신 셰프님이 운영하는 비스트로입니다. 루이지애나 잠발라야가 정말 맛있어요! 해물이 듬뿍 들어가서 감칠맛이 뛰어나답니다. 브루스게타는 아보카도, 훈제연어, 카프레제, 체리페퍼 맛이 있는데요. 빵의 바삭함과 토핑의 신선함이 밸런스가 좋아서 메인 메뉴와 함께 먹길 추천해요!


웨스트34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3-5

  센트럴파크 근처에 위치한 웨스트34는 예쁜 당근 케이크로 유명한 곳인데요. 달지 않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위에 과일이 올라간 것이 특징입니다! 쫀득쫀득한 파블로바 또한 대표 메뉴인데요. 요거트 크림이 올려져 있어서 상큼해요. 깔끔한 공간을 가진 웨스트34에서 데이트 어떠세요?


이아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1-59

  해양경찰청 근처에 위치한 이아는 퓨전 일식집인데요. 기본 메뉴인 초밥은 플레이팅이 예쁘고 비린내 없이 맛있어요! 신선한 메뉴인 참치회 냉파스타는 폰즈 소스 베이스인데 탱탱한 면발과 참치 회와 매우 잘 어울려요! 시원하면서도 산뜻한 맛이에요.


깨비옥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2-21

  해양경찰청 근처에 위치한 깨비옥에선 육회비빔밥을 꼭 드셔야 해요. 신선한 고기, 잘게 썰린 야채, 간이 적당한 양념이 부드럽게 조화되는 맛이랍니다! 양곰탕이 또한 훌륭한 맛인데요. 얼큰하면서 깊은 국물 맛을 자랑해 한 숟갈 먹으면 뼛속까지 따뜻하게 힐링해주는 느낌이에요! 깍두기도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셀레브르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9-1

  커넬워크에 위치한 셀레브르는 채광과 분위기가 아주 좋은 카페입니다.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커피 한잔하기 좋은 곳인데요. 일반 커피 메뉴는 물론, 드립 커피도 있는데요. 에티오피아 원두를 선택하면 산미를 느끼실 수 있어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