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서울 스콘 맛집 8곳

고소하고 담백한 그 맛

23,96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에프터눈티에 빠질 수 없는 티푸드. 고소하고 담백한 스콘에 클로디트크림과 잼을 발라 먹으면 여기가 바로 지상낙원임을 실감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서울의 스콘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마를리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2가 315-55

  스콘과 케이크가 가득가득! 토분 위에 올라가 있는 스콘의 담음새가 쏙 마음에 드는 카페인데요. 아늑한 실내공간 외에도 분위기 있는 야외공간도 있어서 날씨가 좋은 요즘에 방문하기 좋아요. 체다&청양고추, 카라멜 무화과 같은 개성 있는 맛의 스콘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스콘의 정석을 보여주는 맛이에요!


베이커스베이크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9-88

  아지트 같은 아담한 공간이 매력적인 티룸. 홍차와 스콘을 즐기며 시간이 멈춘듯 느긋하게 티타임을 즐겨보는 걸 추천해요! 정성스럽게 구워내는 크림, 오트밀, 얼그레이 등 영국식 스콘에 직접 만든 클로티드크림과 잼까지 곁들이면 마치 영국에 있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오목눈이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527-1

  봉천역 부근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와플과 스콘이 있는 곳. 게다가 둘 다 맛있기로 소문난 카페입니다. 통밀, 올리브 스콘부터 흑임자, 시나몬, 쑥 스콘까지! 앙버터와 잼 등이 샌드된 스콘도 준비되어있어 디저트처럼 즐기기도 좋아요.


마샹스

서울시 종로구 통의동 108

  서촌 외관부터 이국적인 티룸. 티룸답게 다양한 종류의 티와 밀크티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100% 잎차만 사용해 맛도 향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티푸드의 대명사는? 역시나 스콘! 새로 나온 신메뉴 사과스콘의 향긋하고 달콤한 맛이 더해져 티와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코니크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63-46

  스콘엔 홍차?! 이곳에선 색다르게 스콘과 플랫화이트의 조합이 인기라고 하니 다수의 선택을 믿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스콘, 쿠키, 마들렌 등의 구움과자 중 필수로 주문해야 하는 스콘은 바삭하게 입안에서 부서지는 식감이 매력적이에요.


얼터너티브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131-25

  송리단길 단호박, 쑥 크림이 올라간 이곳만의 독특한 아인슈패너 커피가 있는 카페. 한켠에는 스콘이 먹음직스럽게 진열되어 있는데요. 버터가 올라간 스콘도 좋지만, 크림치즈가 샌드된 스콘은 담백함에 새콤달콤함이 더해져 베이글에 크림치즈를 발라 먹는 것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해줍니다.


스코프

서울시 종로구 부암동 278-5

  영국식 스콘과 디저트가 가득한 영국식 베이커리 카페. 기교 부리지 않은 투박한 모양새이지만 그 맛은 예사롭지 않은 곳입니다. 큼지막한 크기의 스콘은 훌륭한 가성비를 자랑하는데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모닝커피가 생각나는 맛이에요. 


카페드앙떼띠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74-1

  서래마을 호텔라운지를 연상시키는 모던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카페. 커피는 네 가지 종류의 원두 중 본인의 입맛에 맞게 선택 가능한 점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담백한 맛의 영국식 스콘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기며 애쉬레 버터를 사용해 깔끔한 맛이 특징이에요. 수제 오렌지 마멀레이드가 들어간 오렌지스콘도 추천해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