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상콤달콤! 복숭아 디저트 맛집 7곳

달콤한 복숭아 한 입 하고 가세요!

5,16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여름이 좋은 이유, 바로 달콤함을 가득 머금은 복숭아를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 오늘은 복숭아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복숭아 디저트 맛집 7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봉반과

경상북도 경주시 사정동 165-12

  경주에 위치한 가봉반과입니다. 이곳은 한옥의 고즈넉함도 동시에 느낄 수 있는데요! 직접 만든 화과자와 차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우리가 주목해야 할 디저트는 바로 가봉모모! 겉을 보면 '그냥 복숭아 아니야?'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속을 가르고 보면 그릭요거트가 나옵니다! 바삭하게 구운 경주 찰보리 시리얼과 함께 제공되어 차와 함께 드시기 좋을 거예요.


메종드라카테고리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85

  세련된 분위기가 멋진 이곳, 메종드라카테고리입니다. 2019 미쉐린 레스토랑으로 지정되기도 한 이곳에서 복숭아 빙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탐스러운 복숭아가 포인트인데요. 부드러운 우유 얼음 빙수 위에 복숭아가 하나가 통째로 올라가 있어요! 복숭아 안에는 바닐라 크림과 라즈베리 소스로 채워져 있는데요. 함께 나오는 핑크 복숭아 소스를 뿌려 먹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모모상점

대구시 중구 동인동4가 426-3

  대구 빙수 맛집으로 유명한 이곳. 여름 시즌 메뉴인 복숭아 빙수는 빙수 안쪽에 생복숭아가 가득 들어 있습니다.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은, 말 그대로 리얼 복숭아 빙수입니다! 빙수를 다 먹고 그래놀라도 맛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부빙

서울시 종로구 부암동 254-2

  빙수에 부빙을 빼놓을 수 없겠죠? 여름 한정 시즌 메뉴로 나오는 복숭아 빙수에는 우유 얼음 위에 백도 복숭아를 갈아 올립니다! 빙수 안에는 천도복숭아의 과육이 가득 들어 있어, 당도가 엄청납니다! 부빙은 옥수수 빙수, 팥빙수 등 다양한 빙수를 판매하니, 여러 빙수를 맛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메종드아베크엘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5-7

  여심을 탕탕 저격하는 분위기를 자랑하는 이곳은 메종드아베크엘입니다. 이곳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가 있다면? 그건 바로 복숭아 빙수! 우유 베이스에 잘게 다진 복숭아와 앙금이 쏙 들어있는데요. 복숭아 빙수 위에는 아베크엘만의 복숭아 퓨레가 얹혀있어 달콤함을 온몸으로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카페소신

대전 유성구 궁동 429-5

  다음은 요즘 대전에서 핫한 카페, 소신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궁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피치샤워입니다. 크럼블 위에 복숭아가 통째로 통! 올려져 있는데요. 복숭아를 반으로 가르면 크림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크럼블이랑 같이 먹어도 좋습니다! 피치샤워는 황도와 백도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이외에도 장난감처럼 예쁜 디저트들이 많으니, 참고해주세요!


카페이미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201-10

  홍대 근처에 위치한 카페이미. 이곳에선 오렌지 빙수랑 복숭아 디저트가 맛있기로 소문났는데요! 메뉴 이름도 행복을 주는 복숭아라는 의미로, '행복'이에요. 타르트 위에 올려져 있는 복숭아 안에는 복숭아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과 와인에 절인 복숭아, 복숭아잼이 가득해요! 한입만 먹어도 복숭아의 향을 가득 느낄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