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치 좋은 테라스 카페 6곳

조회수 2019. 9. 24. 18:33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을은 테라스의 계절!

소소하지만 행복하게 가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방법. 야외 테라스가 있는 카페에서 커피 한 잔 즐기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운치 좋은 테라스카페를 소개할게요!


맘마미아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45-26

  도산공원 부근 가장 핫한 카페하면 바로 맘마미아! 핑크핑크한 외관으로 인생샷을 부르는 분위기 맛집으로도 소문난 카페인데요. 특히 야외테라스는 파리 노천카페에 온 듯한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카페 내부 1층에는 빵, 쿠키, 케이크 등의 다양한 디저트가 먹음직스럽게 진열되어 있는데 디저트 외에 샐러드, 프렌치토스트 같은 브런치 메뉴도 판매하니 브런치 후 디저트 타임까지 완벽한 하루 코스로도 좋아요!


테라로사

강원도 강릉시 포남동 933

  테라로사 본점이 있는 커피의 도시 강릉. 호수를 끼고 있는 경포호수점이 오픈했는데요. 큰 통유리 너머로 호수를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자리부터 북카페처럼 한쪽 벽면을 빼곡하게 채우고 있는 책이 있는 공간까지! 모두 매력 넘치는 공간이에요. 그중에서도 경포호수뷰를 감상하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야외테라스 자리가 명당이에요. 테라로사 커피맛이야 말할 것도 없고 파운드케이크, 쿠키, 까눌레 같은 구움과자류도 준비되어 있으니 푸릇한 호수뷰를 배경으로 인생샷도 남기고 맛있는 커피도 즐겨보세요.


새소리물소리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오야동 278

  성남 100년 된 한옥의 고즈넉한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전통찻집. 카페 이름처럼 새소리와 물소리를 모두 들을 수 있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한옥 내부도 분위기 있지만 탁 트인 야외테라스에서 즐기는 여유도 최고예요! 국내산 재료로 직접 달여 만든 전통차뿐만 아니라 경남 함양에서 직접 공수한 최상급 붉은팥으로 만든 단팥죽과 팥빙수도 인기가 좋아요.


카페테라스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월송리 산129-5

  원주 오크밸리 내부에 위치한 전원형 뮤지엄. 시시각각 변하는 자연 속에서 문화와 예술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인데요. 실내 박물관부터 야외의 설치미술까지! 뮤지엄산의 마지막 코스로 빠질 수 없는 곳이 있죠. 바로 그림 같은 뷰를 자랑하는 카페. 특히 야외 테라스 자리는 하늘과 산 그리고 물의 반영까지 감상할 수 있어 뮤지엄산을 방문한다면 꼭 들러야 하는 곳이에요! 빨갛고 노랗게 단풍이 드는 가을뷰 만끽하러 가보세요!


미드바르앳홈

경기도 평택시 장안동 326-9

  동화에서 나올법한 새하얀 벽과 벽돌 지붕이 있는 카페. 1층 내부는 의류와 소품을 파는 공간이 함께 있는 카페&숍인데요. 유럽의 어느 가정집에 놀러 온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마치 우리 집인 양 테라스에 앉아 폭신폭신한 수플레케이크와 구움과자를 즐기면 가을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어요.


갤러리카페라안

경상남도 사천시 백천동 247-1

  그림같이 아름다운 백천 저수지가 내려다보이는 야외공간이 있는 사천 백천사 갤러리카페. 불교 관련 전시와 소품을 파는 샵까지 함께 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마치 자연 속에서 즐기는 듯한 풍류까지! 멋진 자연뷰를 마음껏 즐기다 보면 아름다운 배경으로 인생샷은 덤으로 챙겨갈 수 있어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