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중독주의! 녹차 디저트 맛집 8곳

쌉싸름한 매력에 빠지게 될걸요?
프로필 사진
망고플레이트 작성일자2018.04.17. | 30,682 읽음
댓글

쌉싸름하면서도 달콤하고, 먹을수록 중독되는 녹차.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좋아하는 분들도 굉장히 많죠. 싱그러운 봄을 닮은 녹차 디저트 맛집을 소개할게요!


맛나제과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32-1

  빵순이들에게 성지 같은 이곳. 가나슈 초콜릿처럼 꾸덕하고 진한 녹차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데요. 쌉싸름한 말차와 달콤한 초콜릿이 어우러진 말차 가나슈 브라우니도 놓치지 말기! 수, 목, 금요일에만 오픈하니 참고하세요.


카페어니스타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40-34

  밀가루, 달걀, 유제품이 들어가 있지 않은 비건 베이커리 카페. 다양한 말차 디저트들이 있어 녹차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핫한 곳이기도 하죠. 유제품이 들어가 있지 않아 담백한 녹차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으니 진정한 녹차 마니아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신산리마을카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산리 1130-2

  봄맞이 제주여행 떠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전망 좋은 곳에서 우리나라 1세대 쇼콜라티에가 개발에 참여한 녹차 아이스크림은 어떨까요? 100% 동물성 생크림으로 만들어 젤라또처럼 쫀득하면서도 녹차의 쌉싸름한 맛까지! 녹차 크런키 초콜릿, 라떼도 함께 즐겨보세요.


바림케이크

인천시 서구 마전동 1058-5

  이곳의 말차 티라미수 케이크는, 바삭하고 고소한 타르트지와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말차 크림이 조화롭기로 소문이 자자해요. 말차 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쿠키슈는 시원하게 먹으면 더욱 맛있으니 참고하세요!


스위트빵야

서울시 종로구 통의동 108

  일본인 파티시에가 만드는 일본식 디저트가 가득한 서촌의 디저트 카페. 몽블랑을 재해석한 우지 말차 몽블랑이 대표 메뉴인데요. 교토 말차와 팥, 그리고 밤이 어우러진 풍부한 맛에 푹 빠져보세요!


트루로맨스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34-8

  프랑스에서 아침식사 대용으로 자주 먹는다는 미니파운드 샤레. 꾸덕하다 못해 밀도감이 느껴지는 샤레는 한입만 먹어도 행복한 기분이 가득 차오른답니다. 녹차와 초코가 어우러진 말초샤레를 추천할게요!


유니크디저트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26-10

  다쿠아즈와 마카롱 등 달콤한 디저트들로 유혹하는 가게. 오픈전부터 줄 서서 먹는 인기 만점 디저트 플레이스인데요. 2시부터 4시까지만 오픈하니 그 인기를 알만 하죠? 그날그날의 디저트 라인업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해요!


훕훕베이글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90

  베이글은 크림치즈를 발라먹어야 맛있다고요?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있어 베이글 자체로도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쫀득한 녹차 베이글에 크림치즈가 콕콕 박혀있으니 1석 2조!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자취생으로살아남기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