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제주 빵지순례 8곳

조회수 2019. 11. 21. 11: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제주도 빵투어 코스 여긴 꼭 가야해!

날씨가 점점 추워지더니 어느덧 첫눈 소식도 들리는 날씨가 되었어요. 추울수록 맛있는 빵으로 속을 든든하게 채워야 되는 거 아시죠?  빵투어 마지막 편 제주도 빵집을 소개할게요.


보래드베이커스

제주 서귀포시 보목동 1453

  서귀포에 떠오르는 신상 베이커리 카페로 오션뷰가 굉장히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보다 더 매력적인 것은 그날 구워낸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입니다. 동화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의 마틸다 케이크, 부드러운 필링으로 가득 찬 도넛, 파운드케이크 등이 인기가 많으며, 곰돌이 모양의 보틀에 담아주는 음료와 함께 즐겨야 귀여운 한 상 완성이에요!


베이크샵스니프

제주 서귀포시 서호동 1476-1

  가을, 겨울과 잘 어울리는 따스한 시나몬 향이 솔솔 풍기는 시나몬롤 전문점인데요. 시나몬롤 전문점답게 색다른 조합의 시나몬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소보로의 고소함과 사과의 향긋함이 느껴지는 애플크럼블, 바나나푸딩 등 어느 것 하나 지나칠 수 없는 맛을 자랑한답니다.  


시스터필드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 231-2

  이른 아침 크루아상과 치아바타를 시작으로 오후까지 순차적으로 구워나오는 빵에 늘 빵내음으로 가득한 곳인데요. 깜빠뉴, 치아바타같은 담백한 식사대용으로 먹는 빵부터 버터 향을 가득 품은 크로와상과 페스츄리류까지! 제주여행 중 아침 코스로 추천합니다.


오드랑베이커리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270-1

  함덕 빵순이들의 성지인 이곳! 쫄깃한 빵 속에 부드러운 연유크림이 들어간 인절미 브레드와 마늘빵인 마농바게트는 이곳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베스트메뉴입니다. 겉은 바삭한 바게트에 국내산 마늘로 만든 부드럽고 달콤한 마늘소스가 듬뿍 들어가 있어 촉촉함과 달콤함에 중독되는 맛이랍니다.


빵귿

제주 제주시 이도이동 2026-18

  소금빵과 프레첼이 맛있기로 소문난 이도동 작은 빵집입니다. 프레첼은 버터와 팥앙금을 추가해 앙버터프레첼로도 즐길 수 있는데요. 작지만 알차다는 말이 딱 어울리는 빵이에요. 제주 막걸리로 만든 발효종을 사용한 빵은 소화도 잘 되고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랍니다. 대표 빵인 소금빵(시오빵)은 짭쪼름한 소금이 버터의 풍미를 더해주어 고급스러움이 가득합니다.


채점석베이커리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 172-3

  자신 있게 이름 내걸고 하는 제과기능장의 빵집인 만큼 제주 빵지순례 코스로도 빠지지 않는 곳이죠. 눈 덮인 제주 한라산을 연상케 하는 팡도르는 입안에서 부드럽게 사르르 녹는 맛입니다. 시식 인심도 후해 시식 빵을 먹다 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 빵을 한 아름 안고 있는 나를 발견할지도 몰라요. 오드랑베이커리와 함께 제주 마늘빵 양대산맥으로 불리기도 한다는 채점석베이커리입니다.


봉주르마담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 208-4

  호텔에서 조식빵으로 이곳의 빵을 선택했을 정도로 인정받은 이곳의 빵 맛. 페스츄리류가 이곳의 베스트 빵인데요~ 달콤하게 즐기고 싶다면 초코 크루아상을, 맥주 안주로는 페스츄리 위에 소시지와 올리브가 올라가 짭쪼름한 매력의 올리브소시스를 추천합니다 :) 


아라파파

제주 제주시 연동 1523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제주여행 마지막 코스로 추천하고픈 이곳. 페스츄리 위에 생과일이 올라간 데니쉬와 과일타르트가 맛있기로 입소문 났는데요~ 빵도 맛있지만 이곳에 오면 꼭 한병씩 구입해 간다는 수제 홍차밀크잼은 토스트한 빵에 발라먹으면 입안을 가득 채우는 홍차의 은은한 향에 반하게 될거에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