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가 심쿵하는 요즘 핫한 카페 8곳

조회수 2018. 7. 31. 17:4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보기 좋은 디저트가 맛도 좋다!

폭염이 계속되고 있죠? 아무것도 안 하고 숨만 쉬어도 녹아내릴 것만 같은 기분. 이럴 땐 시원한 카페에 콕 박혀서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 오늘은 디저트가 심쿵 하는 요즘 핫한 카페 8곳을 소개할게요!


5월 19일

인천시 부평구 갈산동 392-4

  부평구청역 부근 아기자기하고 빈티지한 감성으로 꾸며진 카페. 수제 팥 우유와 스누피 캐릭터가 가득한 디저트 메뉴가 유명한데요! 스누피 팬케이크부터 토스트까지 스누피 캐릭터 세상이네! 심쿵 비주얼이 더위도 잠시 잊게 만들어요.


꾸오이아노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동 202-27

  부산에 분위기 깡패 카페. 가죽 공방 카페로도 유명한데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답니다. 이곳에서 브런치 메뉴로 배를 든든하게 채워볼까요?


마운틴커피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1가 656-1158

  서울숲 부근 신상 카페. 스콘과 마들렌 같은 구움 과자, 컵케이크 등의 디저트가 가득해요. 고메 버터를 사용해 풍미가 좋은 스콘이 베스트 메뉴! 마운틴 커피에 가면 귀여운 웰시코기가 반겨준답니다.


카페 아무흐

서울시 성북구 보문동5가 92

  스누피&찰리 크림 머핀과 콘치즈 토스트 등 귀여워서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싶은 메뉴들이 가득한 이곳! 이곳의 파르페는 컵이 아닌 접시에 푸짐하게 담겨 나와서 더욱 귀여워요. 곰돌이 쿠키가 바로 포인트!


누쏨므

부산시 수영구 남천동 9-14

  오픈 토스트 브런치 메뉴들이 맛있기로 소문난 곳. 차분하고 감성적인 분위기 또한 멋스러운데요! 새롭게 출시한 브런치 신메뉴는 더운 여름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의 샌드위치! 치킨마요, 바질리 코타 미니 번 샌드위치가 그 주인공이랍니다.


릴트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671-4

  샤로수길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녹색 식물로 시원한 느낌을 더한 베이커리 카페. 부드러운 파운드케이크와 스콘을 추천해요!


플랫커피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349-8

  공트럴파크라 불리는 공릉동의 감성카페. 차분한 분위기가 아지트 삼고 싶어 지는 분위기인데요! 앙버터 큐브, 스콘, 치즈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그중 꽃잎 같은 머랭에 노른자가 쏙 들어간 토스트는 여심 저격 메뉴로 추천해요!



카페이마리

부산시 남구 대연동 286-18

  일본으로 순간 이동한 듯 화려하진 않지만 차분한 일본 감성이 느껴지는 곳.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팥앙금을 취향에 따라 올려먹는 모나카가 인기 메뉴!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