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12월을 맛있게 빛내줄 생활의 달인 맛집 추천 7곳

달인이 만들면 특별하다!

53,87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렇게나 정성스러울 수 있을까? 보는 내내 감탄하게 만드는 달인의 음식들. 오늘은 최근 방송된 생활의 달인 맛집을 모아 소개해드릴게요!


역초왕돈까스

서울시 은평구 대조동 43-7

  20년 동안 한결같은 맛으로 사랑받아온 돈가스집. 촉촉한 돈가스 소스를 뚫고 나오는 바삭한 돈가스 식감의 비결은 바로 가마솥에 있는데요. 열효율이 좋기 때문에 돈가스를 적절한 온도에서 바삭하게 튀겨낼 수 있다고해요. 돈가스의 맛은 숙성과정에서 좌우되는데 고기의 연육 작용을 도와주는 흑미에 단백질을 보충해줄 검은콩, 그리고 무와 모과까지 더해져 부드러운 육질의 돈가스가 완성된다고!


일미식당

충청북도 보은군 마로면 관기리 388-1

  그냥 삶아먹어도 맛있는 생꼬막을 버섯과 꼬시래기에 숙성시켜 남다른 향과 감칠맛을 자랑하는 이곳의 꼬막 짬뽕! 꼬막을 찔 때도 양배추 위에 꼬막을 올려 배추의 수분으로만 익혀내는 남다른 과정을 거치는데요. 배추에서 우러난 단맛과 구수한 맛이 꼬막과 만나 그 맛을 극대화시켰어요! 시원하면서 씹을수록 단맛이 나오는 꼬막이 듬뿍 올라간 짬뽕 한 그릇 어떠세요?


원깐돌이

경상남도 진주시 중안동 101

  숨어있는 비빔밥 고수를 찾아라! 야들야들한 육회와 매콤하면서도 깊은 양념장의 맛이 어우러져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는 이곳의 비빔밥. 달인의 비빔밥 맛의 핵심은 바로 양념장에 있었는데요. 매콤하면서도 깊은 맛이 우러나오는 달인의 비법이 담긴 양념장은 중독성이 엄청나다고!


고바우순대

충청북도 보은군 보은읍 삼산리 18

  일반 순대와는 달리 당면 없이 채소로만 가득 속이 채워진 특별한 막창순대를 맛볼 수 있는 이곳. 삭힌 고추를 얹어 먹으면 더욱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하루에 두 번 4시간씩 끓여내는 순대 육수로 순대는 한층 깊은 맛을 자랑해요. 순대와 채소가 어우러진 순대전골 또한 인기라니, 참고해주세요!


피제리아라르도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1520-33

  극강의 쫄깃함을 보여주는 피자 도우부터 직접 만든 수제치즈, 피자소스까지! 달인만의 비법과 노하우가 담긴 참나무 장작 화덕피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12시간 숙성한 새우가 올라간 화덕피자는 알로에에 숙성시켜 새우의 비린내와 불순물까지 제거해 깔끔한 맛을 자랑한답니다. 피자 반죽에는 옥수수와 렌틸콩이 들어 있어 씹을수록 구수해요!


밀본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2가 300-80

  고소한 맛이 남다른 달인표 고기 덮밥. 한 번 맛보면 먹킷 리스트에 저장될 수밖에 없는데요! 덮밥 한 그릇을 위해 재료부터 요리법까지 어느 것 하나 평범한 것이 없다고 해요. 잡내 없이 깔끔하면서도 고소함을 동시에 갖춘 고기 덮밥은 '아귀 두부 간장'이라는 특별한 간장 베이스로 중독성 있는 맛을 더했답니다.


옥수사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454-8

  65년 세월 동안 홀로 이 골목을 지켜온 수육, 칼국수 전문점. 이곳의 수육은 과일로 단맛을 낸 특별한 고추장 소스를 찍어먹는 것이 정석인데요. 부드러운 수육 또한 내공이 느껴져요! 수육만큼이나 유명한 이곳의 칼국수는 푸짐한 양에 속이 확 풀리는 맛. 메뉴는 수육과 칼국수 딱 두 가지니 고민할 필요 없겠죠?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