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부담 갖지 마세요! 연말 데이트 맛집 10곳

가볍게 즐기고 싶을 때, 여기 어때?

114,88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얼마 남지 않은 올 한 해! 사랑하는 사람과 소박하지만 특별한 곳에서 마무리하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연말 데이트 맛집 10곳을 소개해드릴게요.


골드피쉬딤섬퀴진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57-5

압구정에 있는 딤섬 맛집이에요. 분위기, 맛, 서비스 삼박자를 갖춘 완벽한 곳이라 할 수 있죠. 이곳의 대표 메뉴는 역시나 딤섬! 그중 구채교는 피는 얇지만 쫀득쫀득! 부추의 향긋함과 더불어 새우가 함께 들어가 있어서 탱글탱글한 식감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춘권 겉은 바사삭! 안은 육즙 가득한 소가 들어있어 크리스피한 춘권을 맛볼 수 있어요.


더다이닝랩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48-7

  우리의 분위기를 한층 더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연남동에 위치한 레스토랑이에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스파이시 파스타!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파스타에요. 수란을 터뜨려 먹으면 매운맛을 중화시켜줘 고소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뜨거운 판에 호일을 감싸서 나오는 함박 스테이크도 추천해요. 달콤한 고구마를 곁들인 소스가 듬뿍 있으니 숟가락으로 스테이크와 함께 떠먹어보세요!


미주리

서울시 용산구 용산동2가 38-20

  해방촌에 있는 따뜻한 분위기의 조용한 술집이에요. 일본의 심야식당 느낌이 나지만, 제철 음식을 이용해 한식 메뉴를 선보이는 곳이랍니다~ 단골손님이 많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들깨 미주리탕! 들깨가루를 듬뿍 넣은 부대찌개로 고소함이 아주 일품이에요. 사장님의 선곡 센스가 뛰어나 미주리만의 아늑한 분위기와 함께 술을 기울이며 사랑하는 사람과 2017년을 뒤돌아보는 건 어떨까요?


바오바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455-47

  이태원 경리단길에 있는 중국식 퓨전 맛집이에요. 주류와 함께 다양한 번 요리를 판매한답니다. 바오 종류는 포크 바오, 트러플 바오, 램 바오 세 가지. 번은 폭신폭신하고 쫀쫀해요~ 특히 트러플 바오는 버섯 4종, 마늘칩, 파마산 치즈, 트러플 오일이 잘 어우러져서 짭조름하지만,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또 다른 시그니처 메뉴는 동파육 파스타! 간장 소스의 퓨전 파스타로 청경채와 동파육 고기 등 푸짐하게 올려져 있어요. 와인과 함께 바오를 즐겨보세요!


이태리총각

서울시 종로구 통인동 137-7

  서촌에 있는 피자와 파스타 맛집이에요. 인기 메뉴는 총각핏짜! 일반 피자와 다르게 랩 샌드위치처럼 돌돌 말려져 있어요. 리코타 치즈, 양상추, 소고기 볶음 등 구성이 알차 하나만 먹어도 든든해요. 씹을수록 쫄깃한 도우의 담백함이란..! 위에는 발사믹 소스가 뿌려져 있어 치즈의 느끼함을 잡아준답니다~ 서촌 나들이할 때, 이태리 총각에서 식사 한 끼 어떠세요?


쿠이신보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413-16

  마치 일본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합정의 야끼도리 전문점. 이곳은 닭의 모든 부분을 먹을 수 있는, 서울의 몇 안 되는 정통 야끼도리 집이라고 해요. 각각의 부위별로 미묘하게 다른 맛의 차이를 느껴볼 수 있답니다! 사시미는 오직 '혼마구로 아카미'만 판매해요. 하이볼 혹은 사케와 함께 곁들여, 연인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키친보이즈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동 684-2

  부산 전포동 카페거리에 있는 파스타 전문점. 테이블은 6~7개 정도로 아담한 공간이에요~ 그래서 조용히 데이트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인기 메뉴는 새우 까르보나라. 통통한 새우와 함께 계란 노른자를 터뜨려 섞어 먹어야 제맛이죠~ 분위기 있는데 가격까지 착해 데이트 장소로 적당해요.


타파스구르메

서울시 종로구 통인동 137-9

  고즈넉한 한옥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이곳, 서촌의 스페인 타파스 집. '스페인은 맛있다' 저자의 김문정 셰프가 운영하는 곳으로, 다양한 타파스와 스페인 지방의 요리를 맛볼 수 있어요~ 빠에야부터 감바스, 따뜻한 스튜까지 다양하답니다. 저녁을 드신 후, 오붓하게 연인과 와인 한 잔 하러 가기 좋은 곳이에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방문하기 전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필모어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1296-6

  일산의 핫플! 양지미식당의 사장님이 운영한다는 또 다른 핫플레이스에요. 그러니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겠죠? 필모어의 시그니처 메뉴는 살치살 스테이크! 살치살이 촉촉하고 부드러워 구미가 당기는 맛이에요! 함께 곁들어 나오는 감자, 시금치, 겨자씨 모두와 잘 어울려요~


홀그레인

대구시 중구 대봉동 32-9

  대구의 김광석길에 있는 브런치 카페. 주택을 개조해 포근한 느낌을 줘요. 오전엔 브런치를, 오후엔 멋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는 이곳! 브런치는 11시부터 15시 30분까지 주문할 수 있답니다~ 먹물 리조또는 크림처럼 부드럽지만, 마늘과 고추가 들어가 있어 매콤할 수 있어요. 남자 친구와 함께 먹을 때, 먹물이 입가에 묻을 수 있으니 조심하기로 해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