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깡패! 부산 오션뷰 카페 8곳

조회수 2018. 8. 13. 16:0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부산 바다 보며 코히 한 잔 할까?

여름 하면 부산! 바다! 가 떠오르곤 하는데요. 오늘은 분위기 깡패! 드넓은 부산 바다가 보이는 카페를 소개할게요. 바다 보며 커피 마시면 이게 바로 소확행..♥


카페돌라

부산시 해운대구 송정동 714-24

  해운대 송정 해수욕장이 보이는 카페 돌라. 루프탑까지 4층 건물인데요. 각 층 별로 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요. 그중 단연 탑은 옥상 루프탑! 여기저기 포토존이 숨어져 있어서 인생 샷 건지기에도 참 좋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바다 보며 가만히 멍 때려도 좋을 것만 같아요. 커피는 따로 원두를 선택할 수 있고, 특히 이곳의 이름을 딴 '카페 돌라'가 시그니처 메뉴! 숙성 우유와 콜드브루로 만든 라테로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


엣지993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993-3

  다음은 해운대 미포 끝집에 위치한 카페, 엣지 993을 소개할게요! 1층에서 음료를 구매하면 바로 루프탑으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루프탑에서 바다를 보면 짠! 이렇게 노을질 때 찾아가면 아름다운 석양도 함께 맛볼 수 있다는 사실! 잘 보면, 저 멀리 광안리도 보이고, 뒤쪽엔 미포 철길도 보이고 해가 질 무렵엔 이곳에서 맥주 한 잔도 즐길 수 있어요! 미포 철길 따라 산책하시다 더위에 지칠 때! 엣지 993에 들리면 좋겠죠?


로즈랜드

부산시 수영구 광안동 204-14

  다음은 광안리로 넘어가 볼까요?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로즈랜드. 카페 명답게 카페는 온통 꽃과 초록 초록한 식물들로 꾸며져 있는데요. 마치 식물원 같다고나 할까..?

테라스 쪽에 앉으시면, 이렇게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답니다. 바다도 보고, 꽃도 보고 힐링 그 자체의 공간! 이렇게 음료를 주문하면, 트레이에 푸릇한 잎사귀를 함께 놔주셔요.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는 센스! 분위기가 좋아 여행 중 소소한 행복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오후의홍차

부산시 수영구 민락동 336-11

  식당명에서도 느껴지는 홍차 냄새! 이곳 역시 광안리 근처에 위치한 곳인데요. 바다 보며 티타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이곳! 쾌적한 공간은 이 무더운 날씨에 더욱 기분을 좋게 해줘요. 루프탑으로 올라오면 짜자잔! 여기가 바로 인생 샷 스팟이다. 홍차 메뉴가 너무 많아서 잘 모르시겠다 하시면 직원분에게 추천받아보세요! 또, 따로 홍차 클래스도 운영되고 있어서 함께 클래스를 들어도 좋을 거 같네요!


헤이든

부산시 기장군 일광면 동백리 449

  이제 부산 기장에 있는 오션뷰 카페를 소개할게요. 요즘 아주아주 핫한 이곳, 헤이든인데요. 들어가자마자 일광 해수욕장이 보여요. 꺄! 실내 공간도 넓고, 쾌적하지만 이렇게 2층 야외 공간으로 나오면 가슴이 확 트이는 바다가! 물론, 실내에서도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바다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만..! 전망만 좋을 뿐만 아니라, 블루베리 식빵, 몽블랑 등 베이커리 류도 잘 구성되어 있어서 커피와 함께 디저트를 즐기면 좋을 거 같아요!


범고래다방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연화리 357-2

  기장 연화리에 위치한 범고래 다방은 3층 건물로 되어 있는데요, 귀여운 돌고래 그림이 저희를 반갑게 맞이해줘요! 감각 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요. 지하와 옥상은 포토존, 셀카 존은 2층! 이렇게 친절하게 설명까지 되어 있는 범고래 다방. 한 층, 한 층 올라가면 바다 뷰가 훨씬 좋아져요! 시즌마다 음료 구성이 달라서 시즌 메뉴를 맛보러 오는 재미도 있을 거 같아요! 스콘과 마들렌, 그리고 꾸덕꾸덕한 브라우니까지! 디저트 배는 따로 준비해 가자고요!


클라임타워

부산시 기장군 일광면 동백리 285-7

  요즘 핫한 기장, 그중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를 소개할게요. 클라임 타워는 기가 막힌 뷰를 자랑하는데요. 여기서 사진은 필수! 1층에서 3층까지! 테라스는 당근이고요, 바다를 바라볼 수 있게 모든 창은 통유리! 또, 이곳의 깔끔한 인테리어는 나만의 아지트로 삼고 싶어요. 커피는 물론, 카페인 없는 말차 라테, 단호박 라테도 준비하고 있으니 걱정 마시라! 라테 위에 고소한 크림이 올려진 크림 라테도 인기 메뉴라니, 참고해주세요!


그릿비 일광

부산시 기장군 일광면 이천리 1-4

  철썩철썩- 파도 소리를 들으며 여유롭게 커피 한 잔 즐길 수 있는, 그릿비 일광. 요즘 부산에서 핫한 기장을 더욱 핫하게 만들어주는 곳이죠. 바다 뷰는 물론, 식빵, 크루아상, 에그타르트 등 다양한 베이커리까지 한가득! 바다 보며 빵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빵과 바다와 함께 이곳에서 행복을 느껴봐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